파우, ‘케이콘 LA’서 ‘다이너마이트’ 커버 무대…팬심 흔들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파우(POW)가 데뷔 후 첫 '케이콘 LA 2024'로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파우는 지난달 26일(현지시간)부터 28일까지 진행된 '케이콘 LA 2024'에 출연했다.
'케이콘 LA 2024'를 찾은 파우는 27일 쇼케이스와 프리쇼에 참석했다.
성공적인 쇼케이스 무대 후 파우는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케이콘 LA 2024' 프리쇼 무대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파우(POW)가 데뷔 후 첫 ‘케이콘 LA 2024’로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파우는 지난달 26일(현지시간)부터 28일까지 진행된 ‘케이콘 LA 2024’에 출연했다.
‘케이콘 LA 2024’를 찾은 파우는 27일 쇼케이스와 프리쇼에 참석했다. 쇼케이스에서 파우는 ‘페이버릿’, ‘어메이징’, ‘다즐링’, ‘발렌타인’ 무대를 선보이며 에너제틱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여기에 파우는 자신들만의 음악색을 녹인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커버 무대로 열기를 고조시켰다.
성공적인 쇼케이스 무대 후 파우는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케이콘 LA 2024’ 프리쇼 무대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케이콘 LA 2024’를 마무리한 파우는 공식 SNS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멤버 동연은 “오랜만의 공연이라 떨렸지만 재미있을 수 있었던 이유는 응원해 주는 파워 덕분”이라며 애정을 내비쳤고, 홍은 “평소에 선배님들이 하신 케이콘 무대를 보면서 ‘저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오늘 꿈을 이룬 기분이다”라며 감동을 전했다.
한편 파우는 전작 ‘발렌타인’을 이을 새 앨범으로 하반기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할머니가 호구?’ 이혜정, 고액 손녀 유치원비 당당 요구 子와 절연 고민도(동치미)
- [단독] ‘투자의 귀재’ 비 정지훈, 압구정동 158억대 알짜배기 건물주 됐다!
- 손담비, 남편 이규혁과 침대 위 밀착 스킨십...키스마크 박제
- ‘신혼’ 한예슬, 시母 집밥찬스 “반찬 다 해서 보내주셔. 남편이 요리, 빨래 담당”(한예슬 is)
- 손흥민, 6만관중 홀린 ‘월클 결정력’…양민혁, 팀K리그에 한수 지도 [SS현장]
- 유명 래퍼 A씨, 자전거 타는 행인과 시비 벌이다 폭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