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경·양준혁·이장군·고정우 소속사 장군엔터, 비스테이지 채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군엔터테인먼트가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다.
1일 오전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오후 팬덤 비즈니스 설루션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오픈한다. 황수경, 양준혁, 이장군, 김상욱, 김채원, 고정우, 최향 등 장군엔터테인먼트 소속 7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오전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오후 팬덤 비즈니스 설루션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오픈한다. 황수경, 양준혁, 이장군, 김상욱, 김채원, 고정우, 최향 등 장군엔터테인먼트 소속 7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비스테이지는 팬덤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소속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운영하는 공간으로 이용하는 것은 물론 팬과의 커뮤니티, 멤버십 운영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들이 긴밀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어 아티스트와 팬덤 간의 관계 형성 및 다양한 콘텐츠 참여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군엔터테인먼트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황수경을 비롯해 프로야구 레전드 양준혁, 방송인 이장군, 김상욱, 가수 고정우와 최향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경찰 "시청역 사고 당시 차량 최고 속도…시속 107km"
- "골프채인 줄, 소름 돋아"...모습 드러낸 일본도 살인범
- "조만간 기자회견 하겠다" 구영배, 재등장 예고
- 대한항공 일반석 라면 못 먹는다.. "난기류 때문"
- “브라질? 왜요?” 오상욱, 전세계 여심 훔쳐놓고 어리둥절[파리올림픽]
- “갑자기 흑인됐다” 트럼프 발언에 해리스 “분열과 무례"
- 조민, 결혼 전 신혼집 일부 공개…“싸우면 어떻게 하나”
- “사랑해서 고무통에 보관”…남편·내연남 살해한 50대女 [그해 오늘]
- 북한 황해북도 송림서 규모 3.0 지진…"자연 지진"
- “한국 고마워요” 1점 쏜 아프리카 양궁 선수가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