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제회, 경북 의성군서 '찾아가는 행정공제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지방행정공제회(이하 행정공제회)는 경상북도 의성군 공직자를 대상으로 올해 두 번째 '찾아가는 행정공제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찾아가는 행정공제회'는 의성군 8월 정례조회와 연계하여 진행됐다.
김주수 경북 의성 군수, 김장회 대한지방행정공제회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한지방행정공제회는 이번 의성군 행사 이후 전남 영광, 경기 군포 등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가는 행정공제회'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대면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영 현황·공제 제도·복지 서비스 소개
회원들에게 ‘든든간식차 서비스’ 제공
‘찾아가는 행정공제회’는 의성군 8월 정례조회와 연계하여 진행됐다. 회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행정공제회 임직원이 직접 지자체를 방문했다.
행사는 ‘행정공제회 설명회’와 ‘든든간식차 서비스’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김주수 경북 의성 군수, 김장회 대한지방행정공제회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정공제회 설명회’에서는 행정공제회의 경영 현황, 공제 제도, 복지 서비스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가 진행됐다. 설명회는 공제회 홍보책자 배포 후 진행되었으며 의성군 공직자들이 공제회의 다양한 혜택을 잘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어 지역 발전과 주민 복지를 위해 헌신하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든든간식차 서비스’를 제공했다.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간식을 제공하였다. 이 서비스는 공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공제회의 역할과 혜택을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김장회 대한지방행정공제회 이사장은 “간식 이벤트를 통해 분주한 하루 속에서도 작은 행복이 함께하길 바란다”며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더 많이 발굴하여 지금보다 더 신뢰받는 행정공제회가 될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대한지방행정공제회는 이번 의성군 행사 이후 전남 영광, 경기 군포 등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가는 행정공제회’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대면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연서 (yons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경찰 "시청역 사고 당시 차량 최고 속도…시속 107km"
- "골프채인 줄, 소름 돋아"...모습 드러낸 일본도 살인범
- "조만간 기자회견 하겠다" 구영배, 재등장 예고
- 대한항공 일반석 라면 못 먹는다.. "난기류 때문"
- “브라질? 왜요?” 오상욱, 전세계 여심 훔쳐놓고 어리둥절[파리올림픽]
- “갑자기 흑인됐다” 트럼프 발언에 해리스 “분열과 무례"
- 조민, 결혼 전 신혼집 일부 공개…“싸우면 어떻게 하나”
- “사랑해서 고무통에 보관”…남편·내연남 살해한 50대女 [그해 오늘]
- 북한 황해북도 송림서 규모 3.0 지진…"자연 지진"
- “한국 고마워요” 1점 쏜 아프리카 양궁 선수가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