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베이 파도풀에 ‘다듀’ 뜬다… 3일 스페셜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캐리비안 베이는 오는 3일 가수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스페셜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다이나믹 듀오는 초대형 야외 파도풀에 마련된 LED 특설무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밖에도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에서는 유명 클럽 디제이들이 선사하는 K팝,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매일 저녁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밤밤 썸머 나이트 등 워터쇼 즐길 수 있어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캐리비안 베이는 오는 3일 가수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스페셜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다이나믹 듀오는 초대형 야외 파도풀에 마련된 LED 특설무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가수 효린과 래퍼 pH-1(피에이치원)도 다음주 파도풀 무대에 올라 열기를 이어간다.
이밖에도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에서는 유명 클럽 디제이들이 선사하는 K팝,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매일 저녁 즐길 수 있다.
또한 에버랜드는 여름축제 ‘워터스텔라’를 한창 진행 중이다. 카니발 광장에서 하루 2번 펼쳐지는 초대형 워터쇼 ‘슈팅 워터펀 시즌2’에서는 워터 댄스공연과 함께 관객들이 직접 물총 싸움을 즐길 수 있다.
같은 공간에서 매일 저녁 7시30분에 열리는 ‘밤밤 썸머 나이트’에서도 유명 디제이들의 신나는 음악과 시원한 워터쇼를 경험할 수 있다.
장미원에는 워터 스프레이, 워터 포토존 등 어린이들을 위한 대형 물놀이장이 마련돼 있다. 장미성에서 정각마다 뮤직 워터밤(BaMM) 공연도 펼쳐져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여름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와 테마파크를 하루에 모두 즐길 수 있는 1+1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5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종일권을 구매한 고객들을 오후 1시부터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키즈 패키지, 가족 패키지 등 우대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마련돼 올 여름 바캉스로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를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난 10점 만점에 8점” 자평한 정몽규, “축협회장은 국민 욕받이” 하소연
- 이다해.세븐, 46억 신혼집 공개…"긴 복도에 넓직한 침실, 호텔 아냐?"
- '일본도 살인男' 무죄되나…언니 '악귀'라며 살해한 50대 판결 보니
- ‘DJ DOC’ 정재용 "수입 0원…이혼 후 2년간 딸 못 봤다"
- 시청역 사고 운전자, ‘풀액셀’ 밟았다...“울타리 부딪히면 속도 줄 줄”
- ‘총선후보 불법대담’ 가세연 출연진에 벌금형 확정
- 39살 박나래, '나 혼자 살기' 그만두나…"결혼 알아보는 중. 아기 낳고 싶다"
- JTBC '장르만 여의도', '탁구인 비하방송'…대한탁구협회 민원 제기돼
- 민희진 공개한 뉴진스 자필편지엔…다니엘 “저희의 엄마이자, 워리어”
- ‘오징어 게임’ 시즌2, 오는 12월 마침내 공개…파이널 시즌은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