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농어촌과 로컬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경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올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도지회,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등과 함께 '2024년 농어촌 및 로컬 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사회적경제기업을 16일까지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농어촌을 포함한 지역 사회의 경제적, 사회적 가치 창출에 도전하는 사회적경제기업이다.
정기환 마사회장은 "이번 지원사업은 농어촌은 물론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 해결을 지원하고 사회적경제기업의 공존을 모색할 수 있는 좋은 계기"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올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도지회,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등과 함께 ‘2024년 농어촌 및 로컬 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사회적경제기업을 16일까지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농어촌을 포함한 지역 사회의 경제적, 사회적 가치 창출에 도전하는 사회적경제기업이다. 다문화가정 지원 및 동물복지 증진과 연계성이 높은 프로젝트를 우대하면 최대 5개를 선정한다. 올해 선정된 기업들은 각 1000~2000만원 규모의 프로젝트 사업비와 5회 내외의 온오프라인 1대1 전문 컨설팅을 지원한다. 또한 지난해와 같이 (예비)사회적경제기업에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전문 컨설팅을 연계한다. 재화 판매기업의 경우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한국마사회의 보유 자원을 활용해 판로 지원을 제공한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솜, 앞이 훅…고급 섹시美 드레스 비하인드컷
- “오랜만에 설레” 50대 미남미녀 뜨겁네, ‘끝사랑’ 포스터+2차 티저
- 유명 래퍼, 공원에서 행인 폭행한 혐의…경찰 내사 착수
- 초아 폭로, 양세찬 과거 아이돌과 열애?…“내가 직접 들어” (지편한세상)
- 박슬기, 톱배우 ‘따귀’ 갑질 폭로했다가 역풍에 난감…SNS 댓글창 폐쇄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