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코코리아, 한국지사 설립 10주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코코리아가 한국지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베코는 지난 2014년 9월 한국지사를 세우고 국내 상용차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한국지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변화의 길로 전환해 나아갈 수 있도록 트럭 고객 및 업계와 함께 동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베코는 지난 2014년 9월 한국지사를 세우고 국내 상용차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후 대형, 중형, 소형을 아우르는 다양한 라인업을 한국시장에 선보였다. 영업지점은 10곳, 서비스 거점은 18개소로 확장했다. 이달중 누적출고 3000대 돌파를 앞두고 있다.
이베코코리아는 우선 지자체의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 지원 대상 고객이 이베코의 신차를 구매할 경우 최대 1000만 원, 중고차 대차 시 최대 800만 원 지원한다.
이달 30일까지 S-웨이 트랙터, X-웨이 대형카고, T-웨이 15톤 덤프트럭을 출고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괌 2인 여행권을 제공한다.
9월30일까지 이베코 차량 출고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김치 냉장고(1명), 최신형 로봇 청소기(3명), 갤럭시워치7(6명)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혜택, 차량문의, 네트워크 등 문의를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최정식 이베코코리아 지사장은 “한국지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변화의 길로 전환해 나아갈 수 있도록 트럭 고객 및 업계와 함께 동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에어컨 실외기서 ‘펑’…“터지는 소리 났다”
- “봉화 농약, 숨진 할머니 위에서 다른 성분 검출”…미스터리
- 공항 도로에 주차하고 떠난 ‘무개념 여행객’…“버스 진입 불가” [e글e글]
- 펜싱 오상욱, 전 세계 여심도 찔렀다…“올림픽 보다가 반해버렸다”
- 치매 걱정된다면 베이컨·소시지·햄 끊고 ‘이것’ 먹어야
- 음료수 계산하다가 복권 보여 긁었는데…20억 당첨
- 안정환-이혜원 붕어빵 아들 폭풍성장…16세 훤칠한 훈남
- “4명처럼 보이지만 6명입니다” 박수홍·손헌수 부부 동반 태교 여행
- “대통령 누구 찍었냐”…대답 없자 택시기사 폭행한 전과범
- 중학생이 취미로 새 관찰하다가…멸종위기Ⅰ급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