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소방서, 승진자 임용장 수여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성주소방서(서장 김두형)는 1일 성주소방서 서장실에서 8월 승진자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은 각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승진자 8명에게 임용장 수여, 축하 인사, 기념촬영, T-타임 순으로 진행됐다.
오정규 소방행정과장은 승진 직원들에게 진심의 축하인사를 전하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제복공무원으로 자부심을 바탕으로 맡은 일에 최선을 대해 국민에게 안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소방서(서장 김두형)는 1일 성주소방서 서장실에서 8월 승진자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은 각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승진자 8명에게 임용장 수여, 축하 인사, 기념촬영, T-타임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승진 임용된 소방공무원은 행정업무, 화재조사, 화재진압등 다양한 분야의 업무에 수행하고 있으며, 승진에 따라 한층더 책임감을 가지고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소방업무를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정규 소방행정과장은 승진 직원들에게 진심의 축하인사를 전하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제복공무원으로 자부심을 바탕으로 맡은 일에 최선을 대해 국민에게 안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만원까지 드릴게요" 말한 택시 女 승객, 16만원 나오자 '먹튀'
- '은평구 일본도 살해' 30대 남성 "피해자에 미안한 마음 없어"
- '섹시의 정석'…임지연, 시선 싹쓸이하는 섹시한 슬립 드레스[엔터포커싱]
- '노출도 멋스럽게 소화' 전도연…과감하게 드러낸 허리라인 [엔터포커싱]
- 실력도 인성도 '만점' 신유빈…취재진에 "식사는 하셨어요?"
- "날 존경 안 해?"…아이 뺨 '찰싹' 때린 튀르키예 대통령
- "사탄이다"…정신질환 진단 받은 30대 여성, 자택서 어머니 흉기로 찔러
- 조민, 결혼 앞두고 '신혼집' 이사…"이제 도망갈 수 없어"
- 무료 우산 나눔에…남은 것 몽땅 가져가고 우산꽂이까지 챙긴 여성
- '쇼미더머니' 출연 유명 래퍼, 공원서 행인 폭행?…경찰 내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