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 420마력으로 무장한 ‘맘모스 400′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하드코어 튜너, '헤네시 퍼포먼스 엔지니어링(Hennessey Performance Engineering, 헤네시)'가 고성능 픽업트럭 '맘모스 400(MAMMOTH 400)'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맘모스 400은 북미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픽업트럭, 램 1500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대담한 외형은 물론, 헤네시 고유의 강력한 성능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헤네시의 전통이라 할 수 있는 '강력한 성능' 역시 맘모스 400의 특별한 무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렬한 외형과 우수한 주행 성능으로 시선집중
이번에 공개된 맘모스 400은 북미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픽업트럭, 램 1500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대담한 외형은 물론, 헤네시 고유의 강력한 성능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선명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붉은색과 흰색, 그리고 푸른색은 모두 닷지(Dodge)의 고성능 스포츠카를 떠올리게 하는 바이퍼 레드, 바이퍼 블루 그리고 바이퍼 화이트로 구성되었다.
헤네시의 전통이라 할 수 있는 ‘강력한 성능’ 역시 맘모스 400의 특별한 무기다. 상세 제원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V8 5.7L 엔진을 새롭게 다듬어 420마력이라는 걸출한 성능에 이른다.
한편 맘모스 400은 올해 단 250대만 한정 생산, 판매하며 헤네시 고유의 3년 혹은 3만 6,000마일의 워런티를 제공한다.
서울경제 오토랩 김학수 기자 autolab@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명보 '양민혁 토트넘 진출, 한국 축구에도 좋은 일'
- 임영웅·뉴진스의 힘?…대중음악, 티켓 판매액서 뮤지컬 제쳐
- 유명 래퍼 공원서 '행인 폭행' 신고…경찰 내사 착수
- '아쉽지만 가서도 잘하길'…'양민혁 사랑' 외친 강원팬들
- 쯔양에 고소당한 '가세연' 김세의 '오히려 땡큐, 누가 거짓말했는지 다 드러날 것'
- 이혜성 '서울대 입학→공허함에 극단적 다이어트로 35kg까지 감량·폭식'
- 이번엔 쯔양·변호사가 고발당했다는데…누구한테 왜?
- 머스크 '액션 배우로 캐스팅해야' 김예지 사격 영상에 전세계가 '좋아요'[영상]
- 또 가짜뉴스…중국발 '탕웨이 사망설'에 누리꾼 '들썩'
- 백종원, '연돈볼카츠' 홍보 영상 올렸다…“브랜드 살리기 최선 다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