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브루와 모카의 조합, 할리스 ‘할리치노 신메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스가 오는 2일 할리치노 2종을 출시한다.
할리치노는 다양한 재료를 얼음과 함께 갈아만든 음료를 뜻하는 할리스의 메뉴명이다.
신메뉴는 다크초콜릿과 헤이즐넛이 어우러진 '헤이즐넛 초코칩 할리치노'와 콜드브루와 모카를 사용한 '콜드브루 모카 할리치노'로 구성됐다.
할리스 관계자는 "이어지는 폭염에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분들을 위해 '헤이즐넛 초코칩 할리치노'와 '콜드브루 모카 할리치노'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할리스가 오는 2일 할리치노 2종을 출시한다. 할리치노는 다양한 재료를 얼음과 함께 갈아만든 음료를 뜻하는 할리스의 메뉴명이다.
신메뉴는 다크초콜릿과 헤이즐넛이 어우러진 ‘헤이즐넛 초코칩 할리치노’와 콜드브루와 모카를 사용한 ‘콜드브루 모카 할리치노’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각 레귤러 6400원, 그란데 6900원이다.
‘헤이즐넛 초코칩 할리치노’는 다크초콜릿과 헤이즐넛에 시원한 얼음을 넣어 블렌딩한 뒤 휘핑크림과 초코칩 토핑을 더한 초콜릿 음료다. ‘콜드브루 모카 할리치노’는 ‘콜드브루’와 ‘카페모카’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이어지는 폭염에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분들을 위해 ‘헤이즐넛 초코칩 할리치노’와 ‘콜드브루 모카 할리치노’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난 10점 만점에 8점” 자평한 정몽규, “축협회장은 국민 욕받이” 하소연
- 이다해.세븐, 46억 신혼집 공개…"긴 복도에 넓직한 침실, 호텔 아냐?"
- '일본도 살인男' 무죄되나…언니 '악귀'라며 살해한 50대 판결 보니
- ‘DJ DOC’ 정재용 "수입 0원…이혼 후 2년간 딸 못 봤다"
- 시청역 사고 운전자, ‘풀액셀’ 밟았다...“울타리 부딪히면 속도 줄 줄”
- ‘총선후보 불법대담’ 가세연 출연진에 벌금형 확정
- 39살 박나래, '나 혼자 살기' 그만두나…"결혼 알아보는 중. 아기 낳고 싶다"
- JTBC '장르만 여의도', '탁구인 비하방송'…대한탁구협회 민원 제기돼
- 민희진 공개한 뉴진스 자필편지엔…다니엘 “저희의 엄마이자, 워리어”
- ‘오징어 게임’ 시즌2, 오는 12월 마침내 공개…파이널 시즌은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