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한샘, 타일·패널형 욕실세트 4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타일형과 패널형 등 욕실세트 4종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뮤트', '에디트'(사진), '멜란지' 등 타일바스 3종과 '솔트화이트' 등 패널바스 1종으로 구성됐다.
타일바스는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취향에 맞는 욕실을 완성할 수 있게 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솔트화이트는 돌무늬 흰색톤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빠른 시공 기간을 모두 갖췄다고 한샘 측은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타일형과 패널형 등 욕실세트 4종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뮤트’, ‘에디트’(사진), ‘멜란지’ 등 타일바스 3종과 ‘솔트화이트’ 등 패널바스 1종으로 구성됐다.
타일바스는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취향에 맞는 욕실을 완성할 수 있게 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뮤트는 화사하고 깔끔한 흰색톤의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췄다. 에디트는 수납장, 세면대, 수전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욕실 규격에 맞는 맞춤 수납도 설계할 수 있게 했다. 멜란지는 ‘트라버틴’ 스톤타일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패턴과 고급스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패널바스는 엠보싱 표면가공으로 미끄러움을 줄인 바닥재 ‘휴플로어’와 물때나 곰팡이가 낄 틈을 줄인 벽장재 ‘휴판넬’을 설치한다. 그 뒤 세면기, 수전, 상하부장, 변기 등을 설치하는 방식으로 공사가 진행된다. 시공기간이 짧은 게 장점이다. 신제품 솔트화이트는 돌무늬 흰색톤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빠른 시공 기간을 모두 갖췄다고 한샘 측은 밝혔다.
한샘 관계자는 “브랜드 욕실세트 시장에서 정품자재 사용과 직시공을 통해 만족도 높은 시공 및 사용경험을 제공한다. 약 80%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며 “고객 취향에 맞는 욕실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9살 박나래, '나 혼자 살기' 그만두나…"결혼 알아보는 중. 아기 낳고 싶다"
- ‘악플테러’ 파비앙, 프랑스 꺾은 한국 펜싱 金 소식에 “구사일생”
- 민희진 공개한 뉴진스 자필편지엔…다니엘 “저희의 엄마이자, 워리어”
- “동메달 꺼내 보지도 않았어요”, 신유빈 8강전에 몰입 [파리2024]
- 이다해.세븐, 46억 신혼집 공개…"긴 복도에 넓직한 침실, 호텔 아냐?"
- "대통령 누구 찍었냐" 택시기사 마구 때린 승객
- JTBC '장르만 여의도', '탁구인 비하방송'…대한탁구협회 민원 제기돼
- 엄마한테 "사탄이 나타났다"라며 흉기 휘두른 30대女
- ‘오징어 게임’ 시즌2, 오는 12월 마침내 공개…파이널 시즌은 2025년
- “아무도 이럴줄 몰랐다” 망할줄 알았더니…믿기 힘든 ‘대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