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지, 日 지상파 버라이어티 방영 확정

김원희 기자 2024. 8. 1. 11: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Sony Music Labels Inc. 제공



그룹 넥스지(NEXZ)가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현지 지상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방영을 확정했다.

넥스지는 오는 21일 일본에서 첫 EP ‘라이드 더 바이브 (Japanese Ver.) / 킵 온 무빙’을 발표하고 현지 정식 데뷔한다. 다음 달 10일부터는 일본 지상파 채널 니혼TV에서 그룹 첫 정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넥스지 NOW’(넥스지 나우)를 방영한다.

‘넥스지 NOW’는 7인의 멤버들이 현재 가장 핫한 것들을 체험하고 배우는 버라이어티로, 일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장소를 직접 방문하거나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게임, 퀴즈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유명 방송인 나스나카니시가 MC를 맡았고,넥스지의 탄생 과정을 그린 ‘Nizi Project Season 2’(니지 프로젝트 시즌 2) 관련 프로그램으로 JYP 대표 프로듀서이자 ‘니지 프로젝트’ 심사위원 박진영도 출연한 ‘실황! 니지프로 2’에서 서포터즈 대표를 맡았던 히로미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총 5주간 방영되는 ‘넥스지 NOW’에서는 일본 데뷔곡 ‘라이드 더 바이브 (Japanese Ver.)’, ‘킵 온 무빙’ 등 퍼포먼스 영상도 매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버라이어티 본편에 다 담지 못한 토크 및 미공개 장면이 추가된 ‘넥스지 NOW <Hulu 특별판>’은 니혼TV 방송 직후 현지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Hulu에서 독점 공개된다.

넥스지는 지난 5월 20일 첫 싱글 앨범 ‘라이드 더 바이브’를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발매 직후 일본 아이튠즈, 레코초쿠, mu-mo, mora 등 현지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일본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인 이들은 최근 도쿄국립경기장에서 열린 ‘메이지 야스다 J리그 월드 챌린지 2024 powered by docomo’ 비셀 고베 VS 토트넘 홋스퍼 경기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해 화제를 모았다. 멤버들은 “이번 오프닝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을 처음 들었을 때 꿈인가 싶을 정도로 깜짝 놀랐다. 영상을 통해서만 보던 선수들과 한자리에 서는 것만으로도 행복한데 이렇게 공연까지 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넥스지는 일본 데뷔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하고 팬심을 넓힌다. 오는 3일~4일 후쿠오카 마린 멧세 후쿠오카 B관을 시작으로 17일~18일 오사카 에디온 아레나 오사카(오사카 부립 체육 회관), 24일~25일 도쿄 무사시노노모리 종합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까지 3개 도시에서 총 6회 공연을 펼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