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또 기록 세웠다···'공연 실황 최초' IMAX·ScreenX 특별관 동시 개봉

정지은 기자 2024. 8. 1. 11: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공연 실황 최초로 IMAX와 ScreenX 특별관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

1일 CGV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감독 정현철, 조우영)의 개봉을 앞두고 공연 실황 최초로 특별관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작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사진=CGV
[서울경제]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공연 실황 최초로 IMAX와 ScreenX 특별관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

1일 CGV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감독 정현철, 조우영)의 개봉을 앞두고 공연 실황 최초로 특별관 동시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연 안팎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낳았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과 함께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1년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와 인터뷰 등이 포함된 풍성한 콘텐츠가 담겼다. 지난해 3월에 개봉해 25만 명의 관객 수를 동원했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이어 다시 한번 극장가에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사진=CGV

먼저 IMAX 포맷으로 만나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공연의 현장감과 공연 당시 화제를 모았던 초특급 스케일의 무대를 생생히 즐길 수 있다. IMAX관에서만 누릴 수 있는 선명하게 탁 트인 스크린과 입체적이고 풍부한 사운드는 압도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구사하는 임영웅의 완벽한 무대를 즐기는 데 최적화됐다.

여기에 좌, 우, 정면까지 3면으로 펼쳐진 스크린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ScreenX 포맷은 상암벌을 가득 채운 영웅시대의 저력과 함께 스타디움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임영웅이 헬륨기구를 타고 이동해 서울월드컵경기장 곳곳에 있는 영웅시대와 교감하는 순간을 생생하게 포착해, 온몸에 전율을 흐르게 했던 그날의 소중한 추억과 감동을 소환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8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