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몰타 친구들, 한 입 가득 산낙지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몰타에서 온 친구들이 낙지 요리 도장 깨기에 나선다.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몰타 친구들이 고대하던 낙지 요리 전문점을 방문한다.
신선한 낙지의 맛에 푹 빠진 이들은 한국인들에게서도 흔히 볼 수 없는 한입 가득 산낙지 먹방을 예고한다.
편견 제로, 편식 제로 몰타 친구들의 낙지 대첩은 8월 1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몰타에서 온 친구들이 낙지 요리 도장 깨기에 나선다.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몰타 친구들이 고대하던 낙지 요리 전문점을 방문한다.
이들은 식사 메뉴로 산낙지를 만장일치로 고른다. 한국인에게는 별미로 사랑받지만 낯선 비주얼 때문에 외국인들에게 다소 호불호가 강한 메뉴에 도전하겠다고 나선 것. 이에 MC들은 몰타 친구들이 산낙지를 잘 먹을 수 있을지 걱정의 눈초리로 지켜봤다는데.
산낙지가 나오자 친구들은 무서워하기는커녕 감탄사를 내두르고 산낙지를 더 제대로 먹기 위해 젓가락이 아닌 집게와 숟가락까지 총동원하며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신선한 낙지의 맛에 푹 빠진 이들은 한국인들에게서도 흔히 볼 수 없는 한입 가득 산낙지 먹방을 예고한다. 또한 튀김옷 속 야들야들한 낙지를 숨긴 낙지탕수육부터 뜨거운 국물의 낙지전골까지 이색 낙지 먹방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초대할 예정이라고. MC 이현이도 “한국인의 소울이다”라며 감탄한 몰타인들의 한식 사랑에 기대가 모인다.
산낙지에 빠진 친구들은 급기야 “몰타에서 산낙지 장사하고 싶다”라며 사업 포부를 공개, 제2의 인생을 시작할 큰 그림까지 그린다는데.
편견 제로, 편식 제로 몰타 친구들의 낙지 대첩은 8월 1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하늘, '화인가 스캔들' 마지막까지 성공적으로 이끈 열연 ‘호평’
- 인피니트 이성열, 경찰 된다…KBS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캐스팅
- 'TV조선 대학가요제' 지원자 폭주…모집 기간 7일까지 연장
- '마법의 성' 갱년기 장윤정 vs 사춘기 아들…도경완 "갱년기가 이긴다"
- '아빠나' 함익병, 장광 子 장영에 "악의는 아니었을 것" 속마음 대변
- 반도체 더 높이 난다…삼성 하반기 HBM 장착
- 최상목, 티메프 사태에 “전상법·전금법 보완…필요시 추가 유동성 공급”
- 미국 기준금리 8회 연속 동결…“인플레 진전”, 9월 인하 가능성 시사
- [티메프 사태] “핵심은 이시준·김효종”…큐텐 재무 키맨 어디 숨었나
- 러, 배에 총알 박힌 채 아기 태어나… “사격 연습하다 만삭 아내 뱃속 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