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대학가요제' 지원자 폭주…모집 기간 7일까지 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하반기 출격을 예고한 대학생을 위한 단 하나의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대학가요제'에 참가자들의 지원이 빗발치고 있어, 오는 7일까지 모집 기간을 일주일 더 연장하기로 했다고 1일 제작진이 전했다.
'TV조선 대학가요제'는 오디션 명가 TV CHOSUN에서 준비하고 있는 초대형 NEW 프로젝트로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하반기 출격을 예고한 대학생을 위한 단 하나의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대학가요제'에 참가자들의 지원이 빗발치고 있어, 오는 7일까지 모집 기간을 일주일 더 연장하기로 했다고 1일 제작진이 전했다.
'TV조선 대학가요제'는 오디션 명가 TV CHOSUN에서 준비하고 있는 초대형 NEW 프로젝트로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나이, 성별, 국적, 장르를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명불허전 대세 MC 전현무가 합류하면서 믿고 보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예고하는 상황이다. 무엇보다 각종 오디션 홍수 속에서 대학생을 위한 기회가 마련되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대학가는 이미 새로운 스타 탄생에 대한 기대감으로 열광하고 있다.
대학생 지원자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TV조선 대학가요제'를 통해 캠퍼스 스타에 도전장을 내미는 지원자들은 서울대학교, 고려대학교, 연세대학교, 카이스트 등 국내 명문대학교 학생들부터 버클리 음악 대학, UCLA 등 해외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까지 국내외 대학생들의 지원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이어 ‘노래를 사랑하는 대학생’이 지원 자격 요건인 만큼 학생들의 전공도 다양하다. 음악을 전공하는 실용음악과를 비롯해 AI 로봇학과, 철학과, 유아교육과, 간호학과, 의료학과, 국악과 등 개성 있는 대학생들이 도전장을 내고 있어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인재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TV조선 대학가요제'에 대한 많은 지원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다. 끼와 열정에 실력까지 탑재한 역대급 참가자들이 몰려들면서 제작진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며 “TV CHOSUN이 야심 차게 준비한 초대형 프로젝트가 2024년 하반기에 돌풍을 일으킬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지원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대학가요제' 지원 방식은 TV CHOSUN 홈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을 첨부해 공식 메일 주소로 발송, 접수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법의 성' 갱년기 장윤정 vs 사춘기 아들…도경완 "갱년기가 이긴다"
- '아빠나' 함익병, 장광 子 장영에 "악의는 아니었을 것" 속마음 대변
- '미스쓰리랑' 善 배아현 "어릴 적 꿈? 이지훈 신부" 찐팬 고백
- 문소리, '새로운 감성 여는 우아한 소리'…새 프로필 공개
- '한끗차이' 사기 치고 사망한 '내조의 여왕'에 이찬원도 분노
- 반도체 더 높이 난다…삼성 하반기 HBM 장착
- 최상목, 티메프 사태에 “전상법·전금법 보완…필요시 추가 유동성 공급”
- 미국 기준금리 8회 연속 동결…“인플레 진전”, 9월 인하 가능성 시사
- 러, 배에 총알 박힌 채 아기 태어나… “사격 연습하다 만삭 아내 뱃속 뚫어”
- 삼성 갤Z플립, 美 경찰 '바디캠'으로 변신…“가볍고 고화질 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