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여배우 미모’ 의사 아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김영광이 미모의 아내를 공개해 화제다.
31일 유튜브 채널 '다까바'에는 '미녀 의사 아내와 함께 타는 김영광의 카이옌 E-Hybrid 쿠페⎪다까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영광은 "(아내가) 피부과 의사다. 나는 (아내가) 시집을 잘 왔다고 생각하는데, 옆에 사람들은 전부 다 (내가) 장가를 잘 갔다고 하더라.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고"라고 '아내 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유튜브 채널 ‘다까바’에는 ‘미녀 의사 아내와 함께 타는 김영광의 카이옌 E-Hybrid 쿠페⎪다까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영광은 “(아내가) 피부과 의사다. 나는 (아내가) 시집을 잘 왔다고 생각하는데, 옆에 사람들은 전부 다 (내가) 장가를 잘 갔다고 하더라.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고”라고 ‘아내 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이후 그는 아내의 병원을 방문했고 미모의 아내가 등장했다. 조정식은 “두 분은 어떻게 만나게 됐냐”고 물었고, 김영광은 “내가 반강제로 따라다녔다. (만난 지) 하루 지나고 나서 그냥 결혼하자고 했다. 뭔가 그 느낌이 있지 않나”라고 털어놨다. 김영광의 아내는 “25살 때 결혼했다”고 답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영광은 “(아내가) 유학을 가려고 하는 걸 잡았다. (아내가) 컴퓨터 공학을 너무 잘했다. 3년 조기졸업에 수석으로 졸업했다. ‘나 너랑 결혼할 건데 왜 가냐’고 했다. 그때 아내가 의사를 하고 싶다고 했고, 도전하라고 했는데 결국 되더라”고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완벽한 가족’ 김영대 박주현 최예빈 이시우, 풋풋 청량 - 스타투데이
- ‘백설공주’ 변요한·고준·고보결·김보라,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스타투데이
- 여름방학 특수 노린다...애니 줄줄이 출격[MK무비] - 스타투데이
- 변우석, 도발적 레드립 [화보] - 스타투데이
- 정미조, 멜론 트랙제로 ‘8월의 아티스트’ 선정 - 스타투데이
- 김지호, 여전한 미모[화보] - 스타투데이
- 문소리 새 프로필 공개...독보적 아우라 - 스타투데이
- BTS 지민 신곡 ‘비 마인’, 2일 영어 버전 공개 - 스타투데이
- ‘갑질 폭로’ 박슬기, 결국 댓글창 폐쇄[MK이슈] - 스타투데이
- 뉴진스 다니엘, 민희진에 손편지 “어떤 선택해도 함께하고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