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 키나, 3일 NC 다이노스 VS KT 위즈 시구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프티 피프티 멤버 키나가 NC 다이노스 승리 여신으로 나선다.
1일 소속사 어트랙트 측은 "오는 3일 경남 창원NC파크에서 펼쳐지는 KT 위즈와의 주말 3연전 둘째 날에 피프티 피프티 키나와 레시 마스코트가 시구, 시타에 나서며 NC의 승리를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멤버 키나를 포함한 5인조로 재편하고 9월에 컴백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피프티 피프티 멤버 키나가 NC 다이노스 승리 여신으로 나선다.
1일 소속사 어트랙트 측은 “오는 3일 경남 창원NC파크에서 펼쳐지는 KT 위즈와의 주말 3연전 둘째 날에 피프티 피프티 키나와 레시 마스코트가 시구, 시타에 나서며 NC의 승리를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멤버 키나를 포함한 5인조로 재편하고 9월에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8월말 선공개 곡 공개에 앞서 지난달 24일 5인조 실루엣 영상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새로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어트랙트 관계자는 “모든 멤버들이 한마음으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막바지 앨범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손담비, 남편 이규혁과 침대 위 밀착 스킨십...키스마크 박제
- 손흥민, 6만관중 홀린 ‘월클 결정력’…양민혁, 팀K리그에 한수 지도 [SS현장]
- 유명 래퍼 A씨, 자전거 타는 행인과 시비 벌이다 폭행
- ‘할머니가 호구?’ 이혜정, 고액 손녀 유치원비 당당 요구 子와 절연 고민도(동치미)
- 적수가 없다, 이래서 ‘뉴 어펜저스’다…압도적 경기력으로 헝가리 잡고 3연패 달성![SS파리in]
- 박나래, 이런 게 숨 막히는 뒤태 ‘근육맛집’ 등 노출 “이 맛에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