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 하반기 유망 자문형 랩어카운트 2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투자증권이 하반기 유망 국내주식 투자 상품으로 자문형 랩어카운트 2종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IBK투자증권이 선정한 랩어카운트 2종은 '참 좋은 국내주식 체슬리(박세익) 랩'과 '참 좋은 국내주식 블랙넘버스(퀀트전략) 랩'이다.
참 좋은 국내주식 블랙넘버스(퀀트전략) 랩은 블랙넘버스투자자문의 퀀트모델로 선별한 저평가 우량 기업 포트폴리오에 IBK투자증권의 운용 노하우를 더한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면밀한 기업 분석으로 종목 선정"
IBK투자증권이 하반기 유망 국내주식 투자 상품으로 자문형 랩어카운트 2종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자문형 랩어카운트는 증권사가 투자자의 성향에 맞춰 투자 자문을 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말한다. IBK투자증권이 선정한 랩어카운트 2종은 ‘참 좋은 국내주식 체슬리(박세익) 랩’과 ‘참 좋은 국내주식 블랙넘버스(퀀트전략) 랩’이다.
참 좋은 국내주식 체슬리(박세익) 랩은 박세익 체슬리투자자문 대표가 면밀한 기업 분석을 바탕으로 기업가치와 주가의 괴리가 큰 기업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증시 트렌드를 주도하는 업종을 발굴해 대형주뿐만 아니라 소형주까지 편입, 초과 수익 극대화를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 좋은 국내주식 블랙넘버스(퀀트전략) 랩은 블랙넘버스투자자문의 퀀트모델로 선별한 저평가 우량 기업 포트폴리오에 IBK투자증권의 운용 노하우를 더한 상품이다. 실적과 안정성 평가에 기반해 코스피·코스닥 상장사 30~35개 내외의 종목을 선별한다. IBK투자증권이 종목 리밸런싱 주기를 3개월 미만으로 투자 기간 원칙을 지키며 수익을 확보한다.
IBK투자증권 관계자는 “올 하반기 국내 증시는 미국 증시 고평가 및 대선 불확실성 이슈로 변동성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에 면밀한 종목 선정과 변동성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어 체슬리랩과 블랙넘버스랩을 유망 상품으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강동헌 기자 kaaangs1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명보 '양민혁 토트넘 진출, 한국 축구에도 좋은 일'
- 임영웅·뉴진스의 힘?…대중음악, 티켓 판매액서 뮤지컬 제쳐
- 유명 래퍼 공원서 '행인 폭행' 신고…경찰 내사 착수
- '아쉽지만 가서도 잘하길'…'양민혁 사랑' 외친 강원팬들
- 쯔양에 고소당한 '가세연' 김세의 '오히려 땡큐, 누가 거짓말했는지 다 드러날 것'
- 이혜성 '서울대 입학→공허함에 극단적 다이어트로 35kg까지 감량·폭식'
- 이번엔 쯔양·변호사가 고발당했다는데…누구한테 왜?
- 머스크 '액션 배우로 캐스팅해야' 김예지 사격 영상에 전세계가 '좋아요'[영상]
- 또 가짜뉴스…중국발 '탕웨이 사망설'에 누리꾼 '들썩'
- 백종원, '연돈볼카츠' 홍보 영상 올렸다…“브랜드 살리기 최선 다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