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피시스템, 포스코 MRO 카탈로그 등록…자재 공급망 본격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블·로봇전용 케이블 보호 전문기업 씨피시스템(413630)이 포스코 자재(MRO e-Catalog) 카탈로그에 등록하며 포스코의 자재 공급망에 본격적으로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씨피시스템 관계자는 "포스코 MRO 카탈로그에 등록되면서 자사의 제품들이 더욱 넓은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로보웨이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으로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케이블·로봇전용 케이블 보호 전문기업 씨피시스템(413630)이 포스코 자재(MRO e-Catalog) 카탈로그에 등록하며 포스코의 자재 공급망에 본격적으로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씨피시스템은 지난 7월 제품 생산공정의 자동화 및 체계화, 적용 실적 등의 실사를 통과하고 포스코의 업체 등록을 진행 중이며, 8월 중 포스코 MRO 카탈로그에 정식 등록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씨피시스템은 e-Catalog 시스템을 통해 포스코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제품을 소개할 수 있으며, 포스코는 필요한 자재를 쉽게 찾고 사용 부서에 제공할 수 있다. 포스코 전 그룹사의 모든 직원도 간편하게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씨피시스템은 자사 차세대 주력 제품인 로보웨이를 중심으로 여러 제품군을 포스코 MRO 카탈로그에 등록할 계획이다. 로보웨이는 255로봇 전용 케이블 보호 제품으로, 최근 한국화낙을 통해 현대차에 납품을 시작하며 매출 증가가 기대되고 있다. 또 3세대 로보웨이 제품도 활발히 연구개발하고 있다.
씨피시스템 관계자는 “포스코 MRO 카탈로그에 등록되면서 자사의 제품들이 더욱 넓은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로보웨이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으로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씨피시스템은 꾸준한 연구개발과 품질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계찾는 손님도 없어"…'올림픽 특수' 실종에 자영업자들 울상
- "늦었어요" 펜싱 국대에 '잔소리 폭격'...그래도 "은퇴 잘했다"
- '알테쉬' 직구한 아이 튜브, 발암물질 범벅이었다 '충격 결과'
- 펄펄 끓었다가 퍼부었다가.. 날씨 왜 이러나 봤더니
- “사랑해서 고무통에 보관”…남편·내연남 살해한 50대女 [그해 오늘]
- “한국 고마워요” 1점 쏜 아프리카 양궁 선수가 한 말
- 조민, 결혼 전 신혼집 일부 공개…“싸우면 어떻게 하나”
- 제주 시내 대로변서 노상방뇨한 女…“뭐 하는 짓?” 목격자 황당
- 저무는 '슈퍼엔저' 시대…글로벌 금융시장 대혼란 우려
- [단독]"2달 지나야 겨우 받는다"…이커머스 '정산주기 단축' 청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