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이 차]제로백 5.4초…BMW '뉴 X2 M35i xDrive'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BMW M의 독보적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에 향상된 디지털 경험을 더한 고성능 소형 스포츠액티비티쿠페(SAC) '뉴 X2 M35i xDrive'를 출시했다.
뉴 X2 M35i xDrive는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를 5.4초 만에 가속하는 뉴 X2 라인업의 고성능 모델이다.
전면부는 M 퍼포먼스 전용 키드니 그릴과 라디에이터 그릴 조명 아이코닉 글로우가 조화를 이뤄 고성능 모델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코리아가 BMW M의 독보적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에 향상된 디지털 경험을 더한 고성능 소형 스포츠액티비티쿠페(SAC) '뉴 X2 M35i xDrive'를 출시했다.
뉴 X2 M35i xDrive는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를 5.4초 만에 가속하는 뉴 X2 라인업의 고성능 모델이다. 내·외관에 M 전용 디자인 요소를 반영하고 M 특유의 역동적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전면부는 M 퍼포먼스 전용 키드니 그릴과 라디에이터 그릴 조명 아이코닉 글로우가 조화를 이뤄 고성능 모델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 뿐만 아니라 20인치 M 알로이 투톤 휠과 M 스포츠 브레이크, M 사이드미러 캡, M 전용 쿼드 테일파이프, M 리어 스포일러 등으로 역동적 매력을 배가했다.
실내 공간은 M 모델을 나타내는 모터스포츠 감성을 곳곳에 반영했다. M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을 비롯해 투-톤 컬러 스포츠 시트를 장착했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317마력, 최대토크 40.8㎏·m를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7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를 탑재했다. 주행 상황에 따라 댐퍼 감쇠력을 조절하는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을 기본 장착해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최적의 성능을 만끽할 수 있다.
주요 옵션으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BMW 디지털키' 등 첨단 장비를 갖췄다.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등도 제공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지원한다.
아울러 최신 운영체제인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OS) 9을 적용했다. 티맵(TMAP) 기반 한국형 BMW 내비게이션은 최신 교통상황을 포함한 모든 지도 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최적 경로를 안내한다.
새롭게 출시한 'BMW 디지털 프리미엄'은 게임, 비디오, 음악 등 국내외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앱)으로 폭넓은 디지털 경험을 선사한다. 뉴 X2 M35i xDrive 가격은 7440만원이다.
정치연 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메프 직격탄’ 디지털가전 1000억원 미정산
- [단독]삼성전자 가전구독에 '삼성계열사' 총출동
- 美, 대중 HBM 제동 검토…하이닉스·삼성 영향 우려
- LGD, 광저우 LCD CSOT에 판다…“배타적 우선협상 대상 선정”
- '연기 나더니 펑' 벤츠 전기차 화재…中 배터리 발화 의심
- [카&테크]웨이즈원 자율협력주행 동적정보시스템 'LDM2X'
- [창업, 국경을 넘다]크리스 조르지에브 이마가 CEO “얼리 어답터 많은 韓, 기술 창업기업에 안성
- 도미노식 행정망 셧다운 방지…공공SW 연계 현황 살핀다
- “즉시 환불됩니다”…'티메프' 피해자 두 번 울리는 스미싱 주의보
- 9월 금리인하 시그널 나왔다…하반기 통화정책 피벗 기대 속 중동·대선發 리스크 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