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우수 中企 16곳 대상 맞춤형 마케팅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천시가 우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온라인 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
경기 포천시는 지방보조금관리시스템(보탬e) 공모형 사업으로 선정된 16개 기업을 대상으로 '포천시 기업점프업 마케팅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중소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매출 신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기업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며 지원금은 기업 한곳당 최대 500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포천시는 지방보조금관리시스템(보탬e) 공모형 사업으로 선정된 16개 기업을 대상으로 ‘포천시 기업점프업 마케팅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중소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매출 신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기업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며 지원금은 기업 한곳당 최대 500만원이다.
선정된 중소기업은 △성신전자 △㈜에이오지히팅시스템 △솔모루 △㈜산과들에 △㈜메가자이언트 △㈜HJNL △조하 △㈜제이와이디자인 △한집 △미트장 △㈜유일캔 △에코베스트 △한영본딩 △㈜다정 △신영 △㈜하이우드다.
이들 기업은 검색 광고와 콘텐츠 제작, 실시간 소통 판매(라이브커머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사업을 추진한다.
뿐만 아니라 지방보조금관리시스템(보탬e)을 통해 사업공모와 사업신청, 집행관리, 정산관리 등 사업의 전반적인 과정이 이뤄져 보조금 업무를 효율화, 표준화해 보조사업의 투명성을 높인다.
또 시는 선정기업에 대한 현장 방문과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해 수립된 마케팅 계획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이 고물가, 고금리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이 성장 기반을 구축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이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는 기업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계찾는 손님도 없어"…'올림픽 특수' 실종에 자영업자들 울상
- "늦었어요" 펜싱 국대에 '잔소리 폭격'...그래도 "은퇴 잘했다"
- '알테쉬' 직구한 아이 튜브, 발암물질 범벅이었다 '충격 결과'
- 펄펄 끓었다가 퍼부었다가.. 날씨 왜 이러나 봤더니
- “사랑해서 고무통에 보관”…남편·내연남 살해한 50대女 [그해 오늘]
- “한국 고마워요” 1점 쏜 아프리카 양궁 선수가 한 말
- 조민, 결혼 전 신혼집 일부 공개…“싸우면 어떻게 하나”
- 제주 시내 대로변서 노상방뇨한 女…“뭐 하는 짓?” 목격자 황당
- 저무는 '슈퍼엔저' 시대…글로벌 금융시장 대혼란 우려
- [단독]"2달 지나야 겨우 받는다"…이커머스 '정산주기 단축' 청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