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얼티브, 식물성 아이스크림 '모나카'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의 식물성 음료·디저트 브랜드 '얼티브'가 식물성 아이스크림 '얼티브 모나카' 2종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얼티브 모나카 밤맛·초코'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기존 식물성 아이스크림의 특유의 서걱거리는 식감을 CJ제일제당의 기술력으로 최소화했으며, 쌀 전분과 효소 처리한 해바라기유를 조합한 원료로 우유 크림과 비슷한 풍미를 구현했다.
'얼티브 모나카 밤맛'은 당 함량을 3g으로 낮춘 저당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CJ제일제당의 식물성 음료·디저트 브랜드 '얼티브'가 식물성 아이스크림 '얼티브 모나카' 2종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얼티브 모나카 밤맛·초코'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기존 식물성 아이스크림의 특유의 서걱거리는 식감을 CJ제일제당의 기술력으로 최소화했으며, 쌀 전분과 효소 처리한 해바라기유를 조합한 원료로 우유 크림과 비슷한 풍미를 구현했다.
'얼티브 모나카 밤맛'은 당 함량을 3g으로 낮춘 저당 제품이다. 부드러운 밤맛 크림과 달콤한 밤 조각이 들어있다. '얼티브 모나카 초코'는 초코크림·드리즐과 단백질 5.5g을 함유하고 있다. 편의점 GS2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대형마트 등으로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즐겁게 건강관리를 하고자 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계속되며 식물성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만원까지 드릴게요" 말한 택시 女 승객, 16만원 나오자 '먹튀'
- '섹시의 정석'…임지연, 시선 싹쓸이하는 섹시한 슬립 드레스[엔터포커싱]
- 공사 끝났는데 입주 못해 '발동동'…안암동의 비극
- '노출도 멋스럽게 소화' 전도연…과감하게 드러낸 허리라인 [엔터포커싱]
- "자영업자가 불륜 커플 좋아하는 이유? 먼지 쌓인 고급술, 고급요리 척척 시켜"
- 거세지는 '위드후니' 바람, 여당판 '개딸' 되나
- 티메프 후폭풍 맞은 여행업계…"'제2의 사태' 막아야"
- 갑자기 들어온 '칼치기'…이유는 '똥 마려워서'?[기가車]
- '공포의 50분' 버스 졸음운전…"승객이 칸막이 쳐 깨우면서 와"
- "우울증으로 세상 등진 '여동생'…채무 갚아야 할까요?" [결혼과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