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유명 래퍼, 행인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미더머니' 프로듀서 출신 겸 유명 래퍼 A씨가 행인을 폭행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31일 A씨가 행인을 폭행했다는 신고 접수를 받고 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8일 오후 8시 30분쯤 마포구의 한 공원에서 지나가던 행인을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 프로듀서 출신 겸 유명 래퍼 A씨가 행인을 폭행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31일 A씨가 행인을 폭행했다는 신고 접수를 받고 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8일 오후 8시 30분쯤 마포구의 한 공원에서 지나가던 행인을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A씨는 행인에게 ‘자전거를 똑바로 끌고 가라’라는 취지로 말하며 휴대전화 등을 이용해 폭행했고, A씨의 폭행으로 상대방은 눈 인근이 찢어지고 치아 일부가 손상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장에서 A씨와 상대방을 상대로 조사를 한 뒤 돌려보냈다고 전했다.
신고 내역을 토대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인 경찰은 기초 수사를 통해 입건 여부를 결정될 예정이다.
한편 2008년 대형 기획사에 영입된 A씨는 2010년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이후 유명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이하 ‘쇼미’) 시리즈의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피해 극심”…쯔양, 가세연 김세의 대표 고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사내 성희롱 은폐 의혹? 민희진, 직접 입 열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래퍼 치트키 사망설, ‘거짓+자작극’이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양재웅 “유가족에 사죄”…병원 의료사고 사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슬기 “이지훈 갑질 배우? 지금도 좋아하는 오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 대통령 피습' 테러로 지정되나…국가테러대책위원회 심의
- 특검팀에선 7대3으로 '무기징역' 다수…조은석 특검이 사형 결정
- [단독] 보수 이혜훈 발탁 이어 국힘 김재경·최구식 민주당 입당 추진
- 영국 10대 과속 운전에 4명 숨져…브라질선 3분 만에 오토바이 12대 훔쳐
- ″앞 못 보게 하려고″…이란 시위대 '눈 겨냥' 잔혹 진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