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효과 톡톡'…아영FBC, 라벨5 광고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영FBC는 배우 지예은이 출연한 데일리 하이볼릭 위스키 라벨5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공개된 라벨5 광고 영상은 '아이돌'편, '드라마 클리셰'편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라벨5가 등장해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낸다.
아영FBC의 관계자는 "라벨5는 2021년 론칭 이후 '하이볼 전용 위스키'라는 콘셉트로 상품과 자체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꾸준히 인지도를 넓혀왔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아영FBC는 배우 지예은이 출연한 데일리 하이볼릭 위스키 라벨5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공개된 라벨5 광고 영상은 '아이돌'편, '드라마 클리셰'편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라벨5가 등장해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낸다. 아이돌 편의 경우 라벨5의 카라멜(Caramel), 훈연(Smoky), 나무(Woody), 바닐라(Vanilla), 과일향(Fruits) 다섯 가지의 맛과 향을 아이돌로 의인화해 풀어내는 지예은의 상큼 발랄한 연기로 재미를 더했다.
이중에서도 특히 '시어머니'편은 조회수 800만 건을 돌파하며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예은 특유의 매력으로 시어머니 클리셰와의 대화를 소재로 시청자들의 '웃음벨' 포인트를 재치 있게 담았다. 시어머니와 함께 라벨5를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찾아 건배하는 모습은 지예은 만의 연기력으로 재밌게 풀어냈다.
라벨5 광고 영상은 아영FBC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그 외 틱톡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이번 라벨5 광고는 시즌별로 제작되어 현재 노출 중인 2편의 하이볼 광고에 이어 8월 중순부터 '타짜'편, 'TV프로그램 패러디'편이 송출될 예정이다.
라벨5는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산지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몰트 위스키 산지인 스페이사이드(Speyside) 지역의 몰트 원액과 하이랜드(Highland)지역의 그레인 위스키(Grain Whisky)를 블렌딩(Blending)해 생산했다. 피트감이 가미된 부드러운 맛과 향이 일품이다. 전세계 100여개국에 판매하고 있다.
아영FBC의 관계자는 "라벨5는 2021년 론칭 이후 '하이볼 전용 위스키'라는 콘셉트로 상품과 자체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꾸준히 인지도를 넓혀왔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