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솜,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재계약…열일 행보 예고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다솜이 소속사 스토리제이 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일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연기에 진심인 열정적인 배우 김다솜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김다솜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이 잘 발현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강미나, 권수현,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가영, 이시언, 이완, 주민경, 최두호,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연기에 진심인 열정적인 배우 김다솜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김다솜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이 잘 발현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다솜은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그는 SBS ‘언니는 살아있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JTBC ‘우리, 사랑했을까’, MBC ‘꼭두의 계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온 바. 매 작품 흡인력 넘치는 열연으로 배우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해왔다.
뿐만 아니라 김다솜은 현재 방영 중인 tvN ‘우연일까?’에서 사랑에 진심인 영어교사 ‘김혜지’ 역으로 변신, 감탄을 부르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김다솜은 ‘살롱 드 홈즈’ 출연을 확정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강미나, 권수현,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가영, 이시언, 이완, 주민경, 최두호,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되어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계찾는 손님도 없어"…'올림픽 특수' 실종에 자영업자들 울상
- "늦었어요" 펜싱 국대에 '잔소리 폭격'...그래도 "은퇴 잘했다"
- '알테쉬' 직구한 아이 튜브, 발암물질 범벅이었다 '충격 결과'
- 펄펄 끓었다가 퍼부었다가.. 날씨 왜 이러나 봤더니
- “사랑해서 고무통에 보관”…남편·내연남 살해한 50대女 [그해 오늘]
- “한국 고마워요” 1점 쏜 아프리카 양궁 선수가 한 말
- 조민, 결혼 전 신혼집 일부 공개…“싸우면 어떻게 하나”
- 제주 시내 대로변서 노상방뇨한 女…“뭐 하는 짓?” 목격자 황당
- 저무는 '슈퍼엔저' 시대…글로벌 금융시장 대혼란 우려
- [단독]"2달 지나야 겨우 받는다"…이커머스 '정산주기 단축' 청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