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 속 뒤집어지고 열 받는 상황..“가족 해외여행 안 갈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아가 가족과 해외여행 중 속이 뒤집어졌다.
지난달 31일 이상아는 "속 뒤집어지던 여행... MZ세대라 그러는 건지 버릇이 없는 건지 내 딸이나 조카나 정말 할 말이 없다. 그러다 어른들끼리도 큰소리 나고... 난 그냥 만세다"라며 가족과의 여행 고충을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31일 이상아는 "속 뒤집어지던 여행... MZ세대라 그러는 건지 버릇이 없는 건지 내 딸이나 조카나 정말 할 말이 없다. 그러다 어른들끼리도 큰소리 나고... 난 그냥 만세다"라며 가족과의 여행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그는 "더 이상 이런 계획 준비도 안 할 것이고... 딸이랑은 초등 2년 때 해외여행 가보곤 성인이 돼서 첫 여행이었는데 어렵구나... 난 만세고... 앞으론 각자 플레이다..."라며 마음이 맞지 않는 가족한테 질려버렸음을 털어놨다.
앞서 이상아는 어머니, 동생, 딸, 조카와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났다고 알린 바 있다.
그러나 딸과 조카의 무리한 여행 일정이 힘들었는지 "열 받음. 어른들은 죽치고 기다리고 어린 녀석들은 돌아다니고. 어머니를 위한 여행 계획을... 이번 여행은 망쳤다"라며 속상한 마음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상아는 지난 1984년 '산사에 서다'로 데뷔했다.
슬하에는 전남편 사이에서 얻은 딸이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 아이돌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고백
- “결혼 하기 싫었던 이유=부모님” 손담비, 母에 눈물로 털어놓은 진심
- 사고로 요절한 정은임 아나운서, AI로 다시 만난다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논란 일파만파
- 서동주, 경매 낙찰 새집이 폐가 “싸게 샀다..사실 눈물 살짝 나” (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