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오늘] 에펠탑에 걸린 자전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파리올림픽은 도시의 상징적인 명소에서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선보이며 관광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31일 오후(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라 콩코르드에서 열린 사이클 BMX 프리스타일 경기가 그 중 하나로 올림픽을 찾은 수많은 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콩코르드 광장은 파리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올림픽 경기장이 아닌 일반 관광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BMX프리스타일 경기는 선수들이 고난도의 기술을 선보이며 관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파리올림픽은 도시의 상징적인 명소에서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선보이며 관광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31일 오후(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라 콩코르드에서 열린 사이클 BMX 프리스타일 경기가 그 중 하나로 올림픽을 찾은 수많은 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콩코르드 광장은 파리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올림픽 경기장이 아닌 일반 관광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관광객들은 경기장을 굳이 들어가지 않아도 경기장 앞 분수대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는 파리올림픽이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열린 올림픽’임을 증명했다.
BMX프리스타일 경기는 선수들이 고난도의 기술을 선보이며 관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광장에 모인 관광객들은 선수들의 경기를 지켜보며 함성을 지르며 감탄했다. 이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엮었다.
파리=윤성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이진숙 방통위원장, 취임 첫날 KBS·방문진 이사 13명 선임 의결
- ‘10억 로또’ 동탄롯데캐슬 1가구에 294만명…사상 최고
- [현장르포] “쐈는지도 모르게 불에 타 추락하는 드론”…세계 최초 실전배치 앞둔 레이저 대공
- ‘전국민 25만원 지원법’ 법사위 통과… 野 단독 표결
- 민주당 출신 성동구의원, 유흥주점 여성 성폭행 혐의로 구속영장
- 유학 간 아내가 데려온 ‘현지 남친’ 쿨하게 인정한 쾌남
- “블랙요원 신변위협… 수십명 급거 귀국” 해외 첩보망 ‘괴멸적 타격’
- 임성근 “군복벗기 요구하더니 전역 신청하자 ‘도주’ 프레임 인격말살”
- 이재명 기소했다고…부친상 중인 검사 고발한 민주당, “인간의 도리 무시”
- 법무장관 “김건희 여사 조사, 특혜라 생각 안 해…원칙 뭘 어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