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스타필드서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스토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오는 6일부터 9월 1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스타필드 고양과 하남에서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미토피아 페스티밥'은 쿠첸이 작년에 이허 두 번째로 여는 팝업스토어로, 올해 팝업스토어는 무더위에 지친 사람들이 밥맛을 되찾을 수 있도록 쌀과 잡곡을 활용한 캐릭터가 사는 미토피아 세계를 워터파크 콘셉트로 구현한 게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오는 6일부터 9월 1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스타필드 고양과 하남에서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미토피아 페스티밥’은 쿠첸이 작년에 이허 두 번째로 여는 팝업스토어로, 올해 팝업스토어는 무더위에 지친 사람들이 밥맛을 되찾을 수 있도록 쌀과 잡곡을 활용한 캐릭터가 사는 미토피아 세계를 워터파크 콘셉트로 구현한 게 특징이다.
스타필드 고양(8월 6~19일)과 스타필드 하남(8월 21일~9월 11일)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해 다양한 연령층과의 접점도 확대했다.
쇼핑몰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을 감안, 프로그램도 2개 구역으로 운영한다. ‘다이나믹 밥풀(POOL)’ 구역에선 볼풀장을 조성해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도록 꾸몄으며, ‘익사이팅 밥플레이(PLAY)’ 구역엔 어른과 아이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으로 구서했다.
‘익사이팅 밥플레이’에서는 쿠첸 스테인리스 내솥에 밥풀 모양 공 던지기, 쿠첸 밥솥이 제공하는 최고 온도인 121도까지 밥심 온도 올리기 등 제품 특징을 연결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쿠첸 미토피아 캐릭터를 슈팅건으로 맞히는 렛츠 슈팅미는 스타필드 고양에서만 진행된다.
게임을 통해 쿠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나 ‘121 건강잡곡’ 중 하나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의 모든 게임에 참여하면 미토피아 캐릭터와 사진을 찍는 ‘미토피아 밥풀네컷’도 체험할 수 있고, 다수를 참여한 고객에겐 아이스크림에 잡곡 토핑을 더한 디저트도 무료 증정한다.
쿠첸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진행한 팝업스토어가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올해도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며 “올해엔 규모도 더 키우고, 가족 단위 고객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dlc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희진 공개한 뉴진스 자필편지엔…다니엘 “저희의 엄마이자, 워리어”
- “결국 역대급 터졌다” 연예인도 뛰어들더니…아프리카TV ‘들썩’
- ‘오징어 게임’ 시즌2, 오는 12월 마침내 공개…파이널 시즌은 2025년
- 신혼집 공개한 조민 “살면서 싸우면 어떡하지 도망갈 데도 없는데”
- ‘악플테러’ 파비앙, 프랑스 꺾은 한국 펜싱 金 소식에 “구사일생”
- 故 정은임 아나운서 목소리 되살아난다…수퍼톤 “기억 속 그리움의 복원”
- “동메달 꺼내 보지도 않았어요”, 신유빈 8강전에 몰입 [파리2024]
- ‘우산 무료나눔’ 했더니…안내문 찢고 우산꽂이까지 싹쓸이한 여성
- “아무도 이럴줄 몰랐다” 망할줄 알았더니…믿기 힘든 ‘대반전’
- "대유행 '이 병' 옮은 아빠…손발톱 다 빠져" 유명 유튜버 충격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