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젯소프트, 네일아트 고객 관리 플랫폼 ‘미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유젯소프트는 네일아트 고객 관리 플랫폼 '미음'을 8월 1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더블유젯소프트 관계자는 "'미음'은 네일샵에서 예약에 필요한 상담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샵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고객 관리, 매출 관리가 가능한 서비스"라며 "네이버 톡톡과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연동해 예약 문의, 취소 문의, 영업시간 외 상담 등 고객 관리에 대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뷰티 업계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블유젯소프트는 네일아트 고객 관리 플랫폼 ‘미음’을 8월 1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더블유젯소프트 관계자는 “‘미음’은 네일샵에서 예약에 필요한 상담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샵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고객 관리, 매출 관리가 가능한 서비스”라며 “네이버 톡톡과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연동해 예약 문의, 취소 문의, 영업시간 외 상담 등 고객 관리에 대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뷰티 업계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추후 AI 상담을 도입하여 상담 요청 후 대기하는 시간, 반복되는 질문들을 AI가 처리하여 최대 24시간이 걸리는 상담을 3분 내로 처리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네이버 예약 연동, 카카오채널 연동 등을 통해 지속적인 편의성을 구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음’은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1년간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계찾는 손님도 없어"…'올림픽 특수' 실종에 자영업자들 울상
- "늦었어요" 펜싱 국대에 '잔소리 폭격'...그래도 "은퇴 잘했다"
- '알테쉬' 직구한 아이 튜브, 발암물질 범벅이었다 '충격 결과'
- 펄펄 끓었다가 퍼부었다가.. 날씨 왜 이러나 봤더니
- “사랑해서 고무통에 보관”…남편·내연남 살해한 50대女 [그해 오늘]
- “한국 고마워요” 1점 쏜 아프리카 양궁 선수가 한 말
- 조민, 결혼 전 신혼집 일부 공개…“싸우면 어떻게 하나”
- 제주 시내 대로변서 노상방뇨한 女…“뭐 하는 짓?” 목격자 황당
- 저무는 '슈퍼엔저' 시대…글로벌 금융시장 대혼란 우려
- [단독]"2달 지나야 겨우 받는다"…이커머스 '정산주기 단축' 청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