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자산운용, ETF·펀드 비교플랫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자산운용은 1일 상장지수펀드(ETF)와 공모펀드 정보를 한눈에 비교하고 분석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FunETF'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또한 ETF와 펀드 상품을 각각 최대 5개까지 비교, 분석할 수 있고 투자자가 주로 이용하는 증권사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관심 있는 상품을 손쉽게 매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1일 상장지수펀드(ETF)와 공모펀드 정보를 한눈에 비교하고 분석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FunETF’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FunETF에서는 국내의 모든 ETF와 펀드 상품을 검색할 수 있고, 미국의 주요 선물 지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성종목으로 ETF를 검색할 수 있다.
또한 ETF와 펀드 상품을 각각 최대 5개까지 비교, 분석할 수 있고 투자자가 주로 이용하는 증권사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관심 있는 상품을 손쉽게 매매할 수 있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투자자들이 다양한 ETF, 펀드 상품들을 스스로 조회하고 투자할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PB(프라이빗 뱅커), 투자자, 매니저 등 다양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받아 서비스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gi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희진 공개한 뉴진스 자필편지엔…다니엘 “저희의 엄마이자, 워리어”
- 故 정은임 아나운서 목소리 되살아난다…수퍼톤 “기억 속 그리움의 복원”
- “동메달 꺼내 보지도 않았어요”, 신유빈 8강전에 몰입 [파리2024]
- ‘우산 무료나눔’ 했더니…안내문 찢고 우산꽂이까지 싹쓸이한 여성
- “아무도 이럴줄 몰랐다” 망할줄 알았더니…믿기 힘든 ‘대반전’
- "대유행 '이 병' 옮은 아빠…손발톱 다 빠져" 유명 유튜버 충격 상태
- “결국 역대급 터졌다” 연예인도 뛰어들더니…아프리카TV ‘들썩’
- '실내 흡연 사과'제니, 인스타그램 활동 재개..."스타일리스트 언니 생일 축하해"
- 신혼집 공개한 조민 “살면서 싸우면 어떡하지 도망갈 데도 없는데”
- "시청역 운전자 잘못이라도 형량 최고 5년"…한문철 "엄벌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