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판다 푸바오 스크린으로 만난다…'안녕, 할부지' 9월 4일 개봉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판다 푸바오와 바오패밀리를 담은 최초의 영화 '안녕, 할부지'가 9월 4일 극장 개봉을 확정하며, 1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국민 힐링의 아이콘 푸바오와 바오패밀리 최초의 영화 '안녕, 할부지'가 9월 4일 극장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감성 가득한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해 화제다.
국민 판다 푸바오와 바오패밀리, 주키퍼들의 예정된 이별과 감동 스토리를 담은 영화 '안녕, 할부지'는 9월 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국민 힐링의 아이콘 푸바오와 바오패밀리 최초의 영화 ‘안녕, 할부지’가 9월 4일 극장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감성 가득한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해 화제다. 영화 ‘안녕, 할부지’는 선물로 찾아온 만남과 예정된 이별, 헤어짐을 알기에 매 순간 진심이었던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 2종은 강철원 주키퍼와 푸바오가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듯한 각각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푸바오의 영원한 할부지, 강철원 주키퍼의 포스터는 푸바오와 예정된 이별을 앞두고 하루하루 애틋해지는 그의 마음을 담아내 감성을 자극한다. 그리고 강철원 주키퍼의 시선이 향한 푸바오의 포스터는 온 국민에게 사랑받으며 기쁨을 선사했던 푸바오가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귀여운 얼굴로 할부지를 바라보는 듯한 모습으로 호기심을 선사한다. 여기에 “안녕, 그리고 안녕…”이라는 카피는 만남과 이별, 그리고 또다시 만날 날을 약속하는 듯한 여운을 남긴다. 또한 “어떤 헤어짐은 만남보다 특별하다”는 카피를 통해 푸바오와 이별을 준비하는 주키퍼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영화 ‘안녕, 할부지’는 푸바오와 바오패밀리, 그리고 이들을 사랑으로 돌봐온 주키퍼들의 일상부터,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그들의 내밀한 이야기를 담아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푸바오와 이별을 앞둔 3개월 동안의 특별한 기록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푸바오의 모습과 주키퍼들의 속마음을 꾸밈없이 그려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각 분야의 베테랑들로 구성된 제작진들이 다큐멘터리의 진정성과 고퀄리티의 촬영, 사운드를 통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렇듯 ‘안녕, 할부지’는 우리가 미처 몰랐던 특별한 이야기와 영화만의 감성을 더해 올가을 극장가의 단 하나의 감성 공감 무비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국민 판다 푸바오와 바오패밀리, 주키퍼들의 예정된 이별과 감동 스토리를 담은 영화 ‘안녕, 할부지’는 9월 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계찾는 손님도 없어"…'올림픽 특수' 실종에 자영업자들 울상
- "늦었어요" 펜싱 국대에 '잔소리 폭격'...그래도 "은퇴 잘했다"
- '알테쉬' 직구한 아이 튜브, 발암물질 범벅이었다 '충격 결과'
- 펄펄 끓었다가 퍼부었다가.. 날씨 왜 이러나 봤더니
- “사랑해서 고무통에 보관”…남편·내연남 살해한 50대女 [그해 오늘]
- “한국 고마워요” 1점 쏜 아프리카 양궁 선수가 한 말
- 조민, 결혼 전 신혼집 일부 공개…“싸우면 어떻게 하나”
- 제주 시내 대로변서 노상방뇨한 女…“뭐 하는 짓?” 목격자 황당
- 저무는 '슈퍼엔저' 시대…글로벌 금융시장 대혼란 우려
- [단독]"2달 지나야 겨우 받는다"…이커머스 '정산주기 단축' 청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