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툰, 제1회 17+ BL 웹툰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향 웹툰 사이트 라라툰은 '제1회 17+ BL 라라툰 웹툰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총상금은 1억 5000만 원(대상 5000만 원 등)이며, 수상 작품에는 상금과 함께 라라툰 정식 연재 및 글로벌 연재 기회가 제공된다.
정윤규 라라툰 대표는 "이번 제1회 웹툰공모전을 시작으로 매년 공모전을 개최할 예정이며, 모든 창작자분을 응원하는 본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여성향 웹툰 사이트 라라툰은 ‘제1회 17+ BL 라라툰 웹툰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총상금은 1억 5000만 원(대상 5000만 원 등)이며, 수상 작품에는 상금과 함께 라라툰 정식 연재 및 글로벌 연재 기회가 제공된다. 글로벌 연재 시에는 라라툰 인하우스 자체 번역을 통해 11개 언어로 150여 국가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공모전 응모는 라라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응모 작품과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8월 19일부터 10월 20일까지 2달 동안 진행되며, 심사를 거쳐 11월 19일에 당선작 발표 후 11월 26일 라라툰 사옥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정윤규 라라툰 대표는 “이번 제1회 웹툰공모전을 시작으로 매년 공모전을 개최할 예정이며, 모든 창작자분을 응원하는 본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라라툰 17+ BL 웹툰공모전의 자세한 모집공고는 라라툰 홈페이지의 공모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계찾는 손님도 없어"…'올림픽 특수' 실종에 자영업자들 울상
- "늦었어요" 펜싱 국대에 '잔소리 폭격'...그래도 "은퇴 잘했다"
- '알테쉬' 직구한 아이 튜브, 발암물질 범벅이었다 '충격 결과'
- 펄펄 끓었다가 퍼부었다가.. 날씨 왜 이러나 봤더니
- “사랑해서 고무통에 보관”…남편·내연남 살해한 50대女 [그해 오늘]
- “한국 고마워요” 1점 쏜 아프리카 양궁 선수가 한 말
- 조민, 결혼 전 신혼집 일부 공개…“싸우면 어떻게 하나”
- 제주 시내 대로변서 노상방뇨한 女…“뭐 하는 짓?” 목격자 황당
- 저무는 '슈퍼엔저' 시대…글로벌 금융시장 대혼란 우려
- [단독]"2달 지나야 겨우 받는다"…이커머스 '정산주기 단축' 청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