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영화, 공연 실황 최초 아이맥스·스크린X 동시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아이맥스(IMAX)와 스크린X(ScreenX) 특별관 동시 개봉을 확정하며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1일 CGV는 "8월 28 개봉하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를 아이맥스와 스크린X 특별관에서도 동시에 만날 수 있게 됐다 IMAX와 ScreenX 특별관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CGV는 “8월 28 개봉하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를 아이맥스와 스크린X 특별관에서도 동시에 만날 수 있게 됐다 IMAX와 ScreenX 특별관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아이맥스 포맷은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공연의 현장감과 공연 당시 화제를 모았던 초특급 스케일의 무대를 생생히 즐길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이 높다. 선명하게 탁 트인 스크린과 입체적이고 풍부한 사운드는 압도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구사하는 임영웅의 완벽한 무대를 즐기는 데 최적화되어 있어, 오직 극장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좌, 우, 정면까지 3면으로 펼쳐진 스크린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스크린X 포맷은 상암벌을 가득 채운 영웅시대의 저력과 함께 스타디움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임영웅이 헬륨기구를 타고 이동해 서울월드컵경기장 곳곳에 있는 영웅시대와 교감하는 순간을 생생하게 포착해, 온몸에 전율을 흐르게 했던 그날의 소중한 추억과 감동을 소환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는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이다. 공연 안팎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낳았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과 함께,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1년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와 인터뷰 등이 포함된 풍성한 콘텐츠가 담겼다. 2023년 3월에 개봉해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이어 다시 한번 극장가에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너무 더워라” 블랙 튜브톱으로 볼륨감 뽐내 [DA★]
- 전현무 애정 가득 “권은비과 인연, 소중한 추억” (라베했어)
- 유명 래퍼, 공원에서 행인 폭행한 혐의…경찰 내사 착수
- 박슬기, 톱배우 ‘따귀’ 갑질 폭로했다가 역풍에 난감…SNS 댓글창 폐쇄 [종합]
- 르세라핌 사쿠라, 실력 부족 인정하며 오열 “노래하기 무서워”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사고… 행인 1명 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