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이다해, ♥세븐과 결혼 1년만 혼인신고…"신부 입장 떠올라" 울컥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이다해가 세븐과 결혼 1년 만에 혼인신고를 마쳤다.
지난 3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5회에서는 '교감' 이다해가 세븐과의 신혼집을 처음 공개하는 것은 물론, 혼인신고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펼쳐졌다.
"작년 5월에 결혼했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1년만에 혼인신고를 하게 됐다"는 이다해는 세븐과 나란히 서류 작성을 했으며 작년 결혼식 영상을 다시 보다가 울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신랑수업' 이다해가 세븐과 결혼 1년 만에 혼인신고를 마쳤다.
지난 3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5회에서는 '교감' 이다해가 세븐과의 신혼집을 처음 공개하는 것은 물론, 혼인신고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펼쳐졌다.
'교감' 이다해는 세련되고 깔끔한 신혼집에서 아침 일찍부터 중국 엔터사와 화상 회의에 돌입했다. '천국의 집'을 처음 영접한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호텔 아니야?"라며 감탄했으며, 이다해는 수준급 중국어 실력으로 중국 직원들과 적극적으로 대화를 나눴다. '열일'하는 아내를 위해 세븐은 아침 식사로 다양한 토핑의 요거트를 만들어줬으며, 아내의 어깨에 살포시 손을 올려놓은 뒤, 화상 회의를 하는 중국 직원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등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잠시 후, 두 사람은 다정히 차를 타고 구청으로 향했다. 그런데 차 안에서 이다해는 세븐의 팔 위에 팔꿈치를 올려놓고 있었는데, 이에 대해 이다해는 "남편이 차에서 제 팔꿈치가 아플까 봐, 자기 팔로 쿠션을 만들어준다. 10년 전부터 항상 그렇게 했다"라고 스윗한 세븐의 매력을 자랑해 '멘토군단'의 부러움을 샀다. "결혼식을 했지만 법적 부부가 된다고 하니 새롭게 느껴진다"라며 설렘을 드러낸 두 사람은 드디어 구청 내 혼인신고 접수창구로 갔다. 여기서 이다해는 "혼인신고 기념으로 내가 맞춘 것"이라며 커플 도장을 내밀어 세븐을 감동케 했다. 모두의 축하 속, 서류 접수를 마친 두 사람은 구청 내에 설치된 '네컷사진'을 찍으며 이날을 기념했다.
돌아오는 길, 두 사람은 서로의 부모님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다해의 어머니는 딸의 혼인신고 이야기를 듣자, "혹시 혼인신고서에 '최동욱(세븐 본명) 장모', 이렇게도 나오냐?"라고 농담을 던지며 각별한 사위 사랑을 내비쳤다. 세븐은 "나중에 '장모 증명서'를 따로 만들어드리겠다"고 살갑게 호응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두 사람은 서로에게 "여보"라고 부르며 '꺄르르' 웃었고, "연애 기간까지 포함해 10년이나 함께 했다"는 사실에 놀라워했다. 이어 세븐은 "법적 부부가 되고 가족이 되니까 더 끈끈해지는 것 같다. 이제 정말 내 편, 내 가족이 생겼구나 하는 마음이 든다"라며 이다해의 손을 꽉 잡았다. 두 사람은 혼인신고 기념으로 지인들을 초대해 홈파티를 하기로 했다. '스튜디오 멘토군단' 모두가 파티에 초대된 지인들이 누구일까 궁금해 하는 가운데, '해븐 커플'의 파티 현장은 다음 주로 넘어갔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 126회는 오는 8월 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결혼 하기 싫었던 이유=부모님" 손담비, 母에 눈물로 털어놓은 진심 (…
- 유명 아나운서, 자동차 전복 사고로 요절 후..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논란 일파만파
- 서동주, 경매 낙찰 새집이 폐가 “싸게 샀다..사실 눈물 살짝 나” (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