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와이원엔터와 전속계약…황정음과 한솥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훈이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1일 "이지훈 배우와 한 가족이 됐다. 장르 불문하고 멈춤 없는 뜨거운 연기 열정을 보여주는 이지훈 배우가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펼치고 대중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밝혔다.
매 작품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지훈이 와이원엔터테인먼트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1일 “이지훈 배우와 한 가족이 됐다. 장르 불문하고 멈춤 없는 뜨거운 연기 열정을 보여주는 이지훈 배우가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펼치고 대중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밝혔다.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지훈은 영화 ‘범죄도시3, 4’, ‘달짝지근해: 7510’, ‘공기살인’, ‘미션 파서블’, ‘해피 뉴 이어’ 등과 드라마 ‘살인자ㅇ난감’, ‘고려 거란 전쟁’, ‘슬기로운 의사생활1, 2’, ‘허쉬’ 등 20여 년간 드라마 30여 편, 영화 20여 편에 출연했다.
이지훈은 ‘범죄도시3’에 이어 ‘범죄도시4’에도 합류, 마석도(마동석 분)의 후배이자 곁을 지키는 베테랑 형사 양종수 역을 맡았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에서는 외과의사 이지훈으로 분해 이익준(조정석 분)과 장겨울(신현빈 분)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거나 탁구 대결에서코믹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매 작품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지훈이 와이원엔터테인먼트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류승범, 예수정, 황정음, 이범수, 이엘, 김선화, 도지한, 진소연, 주보영, 전혜원, 김태영, 서이라, 김태정, 이재준, 곽희주, 박창훈, 김시은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매니지먼트 업무와 영화∙드라마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너무 더워라” 블랙 튜브톱으로 볼륨감 뽐내 [DA★]
- 전현무 애정 가득 “권은비과 인연, 소중한 추억” (라베했어)
- 박슬기, 톱배우 ‘따귀’ 갑질 폭로했다가 역풍에 난감…SNS 댓글창 폐쇄 [종합]
- 르세라핌 사쿠라, 실력 부족 인정하며 오열 “노래하기 무서워” [종합]
- 고규필, 이런 모습 처음이야…극단적 범행→충격 결말 (타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