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래퍼 A씨, 자전거 타는 행인과 시비 벌이다 폭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15년차 유명 래퍼 A씨가 행인을 폭행한 혐의로 신고됐다.
서울 마포 경찰서는 31일 A씨가 행인을 폭행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8일 오후 8시 30분께 마포구의 한 공원 나들목에서 행인에게 '자전거를 똑바로 끌고 가라'라는 취지로 말하며 휴대전화 등을 이용해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건 당일 경찰은 신고를 받고 출동해 현장에서 A씨와 피해자를 상대로 기초 조사를 한 뒤 돌려보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데뷔 15년차 유명 래퍼 A씨가 행인을 폭행한 혐의로 신고됐다.
서울 마포 경찰서는 31일 A씨가 행인을 폭행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8일 오후 8시 30분께 마포구의 한 공원 나들목에서 행인에게 ‘자전거를 똑바로 끌고 가라’라는 취지로 말하며 휴대전화 등을 이용해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의 폭행으로 피해자는 눈 인근이 찢어지고 치아 일부가 손상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당일 경찰은 신고를 받고 출동해 현장에서 A씨와 피해자를 상대로 기초 조사를 한 뒤 돌려보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경찰 관계자는 “기초 수사를 통해서 입건 여부를 결정하고 입건하게 되면 피의자 조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A씨는 2010년 가요계에 데뷔했고, 이후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의 프로듀서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손흥민, 6만관중 홀린 ‘월클 결정력’…양민혁, 팀K리그에 한수 지도 [SS현장]
- 박수홍♥ 김다예 거대산모 근황 “아기는 1.5kg인데 나는 25kg 늘어 만삭 느낌”(행복해다홍)
- 프랑스 관중 실컷 야유해도 역부족, 뉴 어펜저스가 월등한 실력으로 눌렀다…종주국 넘어 결승
- 이수만, 故김민기 유족에 조문객 식사비로 5000만원 전달…유족, 고인 뜻따라 돌려줘
- 결혼 12년차 백지영 ♥정석원 금실 비결 “출장·해외투어로 가끔 떨어져 지내서”(한차로가)
- 고현정, 절친 강민경에게 명품 선물 받았다...19살차 우정
- 서예지 가스라이팅 논란 후 복귀 시동...SNS로 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