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손보협회, 우수보험설계사 2807명 ‘블루리본’ 선정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해보험협회는 보험모집인 2807명을 '블루리본 컨설턴트'로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블루리본 컨설턴트는 5년 연속 우수인증설계사 중 평가 기간 동안 불완전판매 0건, 모집질서 위반 제재 0건 등의 요건을 충족해야만 선정될 수 있다.
올해 블루리본 컨설턴트는 지난해보다 280명 늘었다.
이들은 인증서와 배지 등을 개인 홍보에 활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손보협회, 우수보험설계사 2807명 ‘블루리본’ 선정
손해보험협회는 보험모집인 2807명을 ‘블루리본 컨설턴트’로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블루리본 컨설턴트는 5년 연속 우수인증설계사 중 평가 기간 동안 불완전판매 0건, 모집질서 위반 제재 0건 등의 요건을 충족해야만 선정될 수 있다. 계약 유지율과 체결 건수도 일정 수준을 넘어야 한다. 올해 블루리본 컨설턴트는 지난해보다 280명 늘었다. 이들은 인증서와 배지 등을 개인 홍보에 활용할 수 있다.
■ 롯데 유통군, 1~2일 ‘여성 리더 워크숍’ 개최
롯데 유통군은 8월 1∼2일 롯데인재개발원 경기 오산캠퍼스에서 ‘롯데 유통군 여성 리더 워크숍’을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2회째인 이 워크숍은 유통군 내 여성 리더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소통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에는 유통군 계열사 여성 리더 30명이 참여한다. 이들을 멘토링하고 격려하기 위해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과 여성 임원들도 참석한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마스 “수장 하니야 피살 배후는 이스라엘”…중동 격랑
- 펜싱 남자 사브르, 프랑스 꺾고 銀 확보… 3연패 성큼
- 이진숙, 임명 당일 ‘2인 방통위’ 회의…방문진-KBS 이사선임 속전속결
- [사설]‘티메프’와 경영개선협약 2번 맺고도 현장 한 번 안 간 금감원
- “지가 뭔데” “尹이 빌런”…또 ‘막말 싸움터’ 된 법사위
- [단독]이재명, 한동훈 ‘채 상병 특검 제3자 추천안’ 수용 검토
- 한번 땀이 나면 잘 멈추지 않고 땀이 나는 부위가 정해져 있다.
- [단독]서울교통公, 비리의혹 제기한 감사실에 “조작 단어 빼라” 압력 의혹
- [단독]현직검사 월급받는 이규원, 조국당 대변인 활동 논란
- 부러진 탁구채 영향? 세계 1위 中선수, 32강 탈락 ‘대이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