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수·윤후 훈훈한 투샷...‘아빠 어디가’ 우정 여전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아빠! 어디가?' 출신 이준수와 윤후가 우정을 과시했다.
30일 이준수는 자신의 개인채널에 "다음주 미국 가는 윤후 형, 잘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이준수는 배우 이종혁의 차남으로 2013년 방송된 MBC '아빠! 어디가?'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윤후는 가수 윤민수의 아들로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으며 지난달 서울 강남구 엘리트오픈스쿨을 졸업,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 채플힐 입학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MBC ‘아빠! 어디가?’ 출신 이준수와 윤후가 우정을 과시했다.
30일 이준수는 자신의 개인채널에 “다음주 미국 가는 윤후 형, 잘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준수와 윤후는 나란히 소파에 앉아 휴대전화를 만지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이준수는 배우 이종혁의 차남으로 2013년 방송된 MBC ‘아빠! 어디가?’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고양예고 연기과에 재학 중이며,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윤후는 가수 윤민수의 아들로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으며 지난달 서울 강남구 엘리트오픈스쿨을 졸업, 노스캐롤라이나대학교 채플힐 입학을 앞두고 있다.
노스캐롤라이나대는 ‘퍼블릭 아이비리그’의 하나로, 지난해 기준 미국 대학 랭킹 22위에 올랐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손흥민, 6만관중 홀린 ‘월클 결정력’…양민혁, 팀K리그에 한수 지도 [SS현장]
- 박수홍♥ 김다예 거대산모 근황 “아기는 1.5kg인데 나는 25kg 늘어 만삭 느낌”(행복해다홍)
- ‘이게 야구냐’ 두산 역대 최다 30점 대폭발, 1위 KIA 굴욕 패배 [SS이슈]
- 이수만, 故김민기 유족에 조문객 식사비로 5000만원 전달…유족, 고인 뜻따라 돌려줘
- 결혼 12년차 백지영 ♥정석원 금실 비결 “출장·해외투어로 가끔 떨어져 지내서”(한차로가)
- 고현정, 절친 강민경에게 명품 선물 받았다...19살차 우정
- 개회식만 ‘화려’, 소매치기 등 숱한 논란 속 파리 올림픽…선수촌도 ‘불만’ 폭발 [파리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