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아버지, 20살에 돌아가셨다...가장으로써 쉼 없이 달려와”(‘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이 가정사를 밝혔다.
31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55회에서는 배우 조정석이 출연했다.
이날 신원호 PD는 영상에 등장해 "조정석은 참 열심히 하는 연예인이자 평범한 아빠"라고 말했다.
이에 조정석은 "실제로 그런 것 같다. 이렇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춤이나 이런 것들 시키면 다 잘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조정석이 가정사를 밝혔다.
31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55회에서는 배우 조정석이 출연했다. 이날 신원호 PD는 영상에 등장해 “조정석은 참 열심히 하는 연예인이자 평범한 아빠”라고 말했다.
이에 조정석은 “실제로 그런 것 같다. 이렇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춤이나 이런 것들 시키면 다 잘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가수로 데뷔하려고 준비 중이다. 저의 1집 앨범을 만들게 됐다. 자작곡으로 만들어졌다”라고 말했고, 이에 유재석은 “음악가 집안이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조세호는 “예비 신부가 거미 씨 너무 팬이라 이번에 축가를 불러주시기로 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조정석은 “이제 데뷔 20주년이다. 돌아보면 후회는 없다. 치열하게 열심히 했던 기억이 있다. 2004년 뮤지컬로 시작해서 꾸준히 공연했다. 고스란히 쉬었던 날이 딱 보름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때는 그래야만 했다. 멈출 수가 없었다. 아버지가 20살에 돌아가셔서 가장이었다. 그래서 열심히 해야만 했던 시간이 계속됐다”라고 덧붙였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손흥민, 6만관중 홀린 ‘월클 결정력’…양민혁, 팀K리그에 한수 지도 [SS현장]
- 박수홍♥ 김다예 거대산모 근황 “아기는 1.5kg인데 나는 25kg 늘어 만삭 느낌”(행복해다홍)
- 이수만, 故김민기 유족에 조문객 식사비로 5000만원 전달…유족, 고인 뜻따라 돌려줘
- 결혼 12년차 백지영 ♥정석원 금실 비결 “출장·해외투어로 가끔 떨어져 지내서”(한차로가)
- 고현정, 절친 강민경에게 명품 선물 받았다...19살차 우정
- 개회식만 ‘화려’, 소매치기 등 숱한 논란 속 파리 올림픽…선수촌도 ‘불만’ 폭발 [파리2024]
- 서예지 가스라이팅 논란 후 복귀 시동...SNS로 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