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어지십니까"…스키즈 현진, 챌린지 함께한 2PM 이준호에 폭풍 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그룹 2PM 멤버이자 배우인 이준호에게 감동했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이준호가 신곡 'ChkChkBoom' 챌린지 영상을 찍는 비하인드 모습이 공개됐다.
이준호는 "챌린지 영상 끝날 때 모여서 뭐 하지 않냐"라고 제안했고, 현진은 "같이 하실래요?"라며 "마지막에 어깨동무해도 놀라지 마세요"라고 밝혔다.
이준호는 "현진이 잘 나오는 값으로"라고 조명을 부탁한 후 신나게 챌린지 영상을 촬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그룹 2PM 멤버이자 배우인 이준호에게 감동했다.
31일 스트레이키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SKZ-TALKER(슼즈토커)'란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이준호가 신곡 'ChkChkBoom' 챌린지 영상을 찍는 비하인드 모습이 공개됐다. 현진의 시범을 본 이준호는 "너 잘한다"라고 감탄했다. 이준호는 "요새는 어떻게 그렇게 순간순간 배우고 찍냐. 그러니까 난 좀 걸릴 거란 얘기다"라며 현진에게 다시 동작을 보여달라고 청했다.
이준호는 한 동작 한 동작 세심하게 배우려 했고, 계속 연습했다. 이를 본 현진은 "믿어지십니까. 저희 노래를 저렇게 열심히 하시는 준호 형님이. 감동이다"라고 밝혔다.
이준호는 "챌린지 영상 끝날 때 모여서 뭐 하지 않냐"라고 제안했고, 현진은 "같이 하실래요?"라며 "마지막에 어깨동무해도 놀라지 마세요"라고 밝혔다. 이준호는 "현진이 잘 나오는 값으로"라고 조명을 부탁한 후 신나게 챌린지 영상을 촬영했다.
이준호에게 어깨동무를 한 현진은 "저도 내향인이다"라고 민망해했고, 자연스러운 어깨동무를 위한 재촬영을 했다. 현진은 이준호에게 "확실히 힘 빼는 게 훨씬 멋있다. 너무 좋다"라고 밝혔다.
이준호와 챌린지 촬영 후 현진은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감동받았다. 저도 나중에 저 연차가 되어도 하염없이 후배인 사람을 위해 열심히 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스트레이키즈 공식 유튜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영실 "母 혈관성 치매, 일 그만두고 돌보고 싶지만" 오열 ('엄지의 제왕')
- '한글 타투' 새긴 이탈리아 올림픽 선수...뜻 보니 '소름' 입니다
- 서동주, 10년 만에 밝힌 진짜 이혼 이유 "난 현모양처 될 수 없는 사람"('혼자다')[종합]
- 백종원, "나도 큰 상처 받는다"...'연돈 볼카츠' 점주들 만나 속마음 털어놨다 [종합]
- 놀이공원서 3천여 구 유골 나와...대부분 아이들 유골 '충격'
- 결혼 앞둔 송지은♥박위, 벌써 좋은 소식
- 방금 전해진 소식...22세 스타, 옥상서 떨어져 사망
- 속옷 노출+망사...화사가 하면 다르다, '흠뻑쇼' 비주얼에 '깜짝'
- 카리나, 연극배우 안준모와 결혼...팬들 깜짝
- 에스파 카리나, 잘사는 줄...눈물나는 소식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