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숙 애니메이터 “픽사 직원 혜택? 애플 25% 할인…디즈니랜드 무료 입장도”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숙 애니메이터가 픽사의 직원 혜택을 밝혔다.
3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픽사 애니메이터 김혜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혜숙 애니메이터는 픽사의 직원 혜택을 묻는 유재석에 "회사가 스티브 잡스와 굉장히 밀접하기 때문에 애플 제품이 25% 할인된다. 또 디즈니 계열사이기 때문에 개봉하는 영화들을 먼저 볼 수 있다. 디즈니랜드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픽사 애니메이터 김혜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혜숙 애니메이터는 픽사의 직원 혜택을 묻는 유재석에 “회사가 스티브 잡스와 굉장히 밀접하기 때문에 애플 제품이 25% 할인된다. 또 디즈니 계열사이기 때문에 개봉하는 영화들을 먼저 볼 수 있다. 디즈니랜드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픽사의 편의 시설에 대해서는 “스튜디오 자체가 캠퍼스 같다. 수영장, 농구대 등이 있다”며 “또 화장실이 중앙에만 있다. 사람들이 무조건 나와야 한다. 스티브 잡스가 그렇게 디자인했다고 한다. 그래서 소통이 계속된다”고 해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혜숙 애니메이터 “‘인사이드 아웃2’ AI 사용 NO…애니메이터 150명 투입” (‘유퀴즈’) - 스
- 손이천 경매사 “최고가 낙찰 작품? 김환기 화백 ‘고요’…65억 5천만 원” (‘유퀴즈’) - 스타
- [포토] 전도연, 느와르가 잘 어울려 - 스타투데이
- [포토] ‘리볼버’ 지창욱, 반듯한 이미지 버리고 - 스타투데이
- [포토] 임지연, 우아한 드레스업 - 스타투데이
- [포토] 임지연, ‘여배우컬렉터’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임지연, 눈부신 입장 - 스타투데이
- [포토] 임지연, ‘리볼버’ 맞춤형 연기 - 스타투데이
- [포토] 임지연, 극중 ‘정마담’ 연기 어때요 - 스타투데이
- [포토] 지창욱, 이런 연기는 처음이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