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휴식의 순간 뭐할까?... ‘쉬는 날’ 소주 한 잔~”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7. 31. 21: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가 쉬는 날 소주병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이유는 한 실내 식당에서 소주병을 들고 있는 모습이다.
아이유는 체크무늬 셔츠와 버킷햇을 착용하고 있으며, 소주병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아이유의 쉬는 날 사진은 그녀가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보여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가 쉬는 날 소주병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아이유가 31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아이유는 “쉬는 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이유는 한 실내 식당에서 소주병을 들고 있는 모습이다.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 식당은 나무 패널과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환기구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밝은 조명이 비추는 가운데, 아이유 뒤편에는 큰 창문을 통해 자연광이 들어와 한층 더 따뜻한 느낌을 더해준다.
아이유는 체크무늬 셔츠와 버킷햇을 착용하고 있으며, 소주병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캐주얼한 복장과 자연스러운 포즈는 팬들에게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며, 그녀의 친근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한편, 아이유의 쉬는 날 사진은 그녀가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보여준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소소한 일상을 즐기는 아이유의 모습은 팬들에게 큰 기쁨을 안겨주며, 그녀의 인간적인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킨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뒤늦은 언론 플레이”...양재웅 원장 사과에도 유족 분노·비판 여론ing [MK★이슈] - MK스포츠
- “근거 없는 억측”…‘용준형과 결혼’ 현아, 이번엔 혼전임신설(종합)[MK★이슈] - MK스포츠
- 홍진영, 이미 미모 레전드인데..“단발로 자를까요? 말까요?” [똑똑SNS] - MK스포츠
- 제시카, 이탈리아에 뜬 백조! 우아한 미모 자랑한 탱크탑-롱스커트룩 - MK스포츠
- ‘뜨거운 눈물’ 무서운 대학생 이준환, 세계랭킹 1위 벨기에 선수 꺾고 동메달 가져왔다…허미
- 손흥민 ‘골 세리머니’ [MK포토] - MK스포츠
- 토트넘 손흥민 ‘찰칵 찰칵’ [MK포토] - MK스포츠
- 데이비슨 ‘한 방 날리고 왔어요’ [MK포토] - MK스포츠
- 토트넘 손흥민 ‘멋진 세리머니’ [MK포토] - MK스포츠
- 손흥민 ‘찰칵 세리머니’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