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연하♥’ 한예슬 신혼 자랑 “요리+빨래 남편 담당, 시母가 반찬 다 보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예슬이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아침에 먹은 식단에 대해 한예슬은 냉장고를 공개하며 "오전마다 일어나서 즐겨 먹는 것. 우리 남편 님이 정리해놨다. 먹을 것, 빨래 담당은 남편 님, 설거지와 청소 담당은 나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한예슬이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7월 31일 한예슬의 ‘한예슬 is’ 채널에는 ‘요즘 어떻게 지내요?’라는 제목의 글이 공개됐다.
최근 신혼여행을 다녀 온 한예슬은 구독자들에게 자신의 식단을 공개하며 소통했다. 아침에 먹은 식단에 대해 한예슬은 냉장고를 공개하며 “오전마다 일어나서 즐겨 먹는 것. 우리 남편 님이 정리해놨다. 먹을 것, 빨래 담당은 남편 님, 설거지와 청소 담당은 나다”라고 설명했다.
한예슬은 아침 메뉴로 꾸덕한 그릭 요거트에 꿀과 견과류, 블루베리 등을 넣어 아이스크림처럼 먹는다고 말했다.
점심 식단에 대해 한예슬은 “냉장고에 있는 남편 어머님이 시켜 먹고 이러는 게 너무 마음이 아프셨는지 항상 떨어질 때쯤 반찬 다 하셔서 보내주신다. 점심은 저렇게 집밥 느낌으로 한식을 많이 먹는다. 어머니가 항상 장조림을 많이 해주신다”라고 자랑하며 구체적인 식단을 언급했다.
한예슬은 저녁은 주로 배달 어플을 사용해 시켜 먹는다고 밝히며, 라면과 떡볶이는 거의 먹지 않는다고 밝혔다.
한예슬은 “라면이 안 당긴다. 근데 라면 너무 좋아하지 않나. 나는 떡볶이도 안 당긴다. 아플 때 먹는 음식은 피자다. 근데 나만 그런 줄 알았더니 우리 남편도 아플 때 며칠 내내 피자만 먹는다. 신기하지 않나”라고 금슬을 자랑했다.
이어 “오전에 일어나서 예전에는 에스프레소를 즐겨 마셨는데 문제는 위가 조금 안 좋아지기 시작하더라. 우유를 마시기 시작했는데, 귀리 우유나 두유를 먹는 게 속이 더 편하더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기은세, 예쁜 만큼 쿨했다 “돈 어디서 많이 나서 이런 삶 사냐고? 열심히 일한다”
- 정겨운♥ 아내 김우림 운영 중인 영종도 카페서 비주얼 자랑 “아름다운 일터에서”
- 고준희 “뉴욕 전남친, 나 때문에 버닝썬 연루됐냐고 걱정” (짠한형)[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