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들통나네"…정영숙, 29개월 손녀와 거리감 "우리 子도 혼자 컸다고"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영숙이 손녀에게 관심받기 위해 노력했다.
정영숙은 연극배우인 딸 전유경과 29개월 손녀 김지우와 함께 생애 첫 키즈카페를 방문했다.
대학생인 손자가 있다는 정영숙은 "새롭다. 손녀라 (손자와 달리) 노는 게 전혀 다르니까"라고 했다.
정영숙은 손녀에게 관심을 받기 위해 노력했지만, 쉽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배우 정영숙이 손녀에게 관심받기 위해 노력했다.
31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는 200회를 맞이해 정영숙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안태환은 "200회를 맞아 태환이가 노래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신승환은 "제발 좀 그만하자"라고 했고, 이성미는 "오늘은 좋은 날이니까 오늘까진 들어줄게"라고 말하기도. 안태환은 꿋꿋이 '퍼펙트라이프'를 빛낸 출연진들의 이름을 언급하며 노래했고, 현영은 "지금까지 부른 곡 중 최고의 곡"이라고 칭찬했다.
이날 의뢰인은 바로 '국민 엄마' 배우 정영숙. 그는 "영광스러운 순간에 참여하게 돼서 기쁘고, 정말 축하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오지호, 신승환은 "우아 그 자체"라고 감탄했다.
고지혈증, 당화혈색소 6%라는 정영숙은 "저희 아버지가 연세 많으실 때 당뇨가 오셨다. 제가 먹는 걸 가리지 않고 먹는다. 단 걸 좋아하고, 특히 초콜릿을 많이 먹었다. 그래서 그런지 갑자기 당화혈색소가 오르더라. 당뇨의 시작이라고 해서 겁을 먹고 초콜릿을 끊었다. 그래도 갑자기 오른 적이 있으니 겁이 좀 난다"라고 밝혔다. 조성윤 전문의는 "당뇨 위험인자를 가지고 있다. 당뇨 전 단계이고, 가족력도 있다"라고 했다. 국내 당뇨 환자 10명 중 8명이 고지혈증 환자고, 가족력이 있으면 당뇨 발병 위험이 약 3.5배 증가한다고.
이어 정영숙의 일상생활이 공개됐다. 정영숙은 연극배우인 딸 전유경과 29개월 손녀 김지우와 함께 생애 첫 키즈카페를 방문했다. 정영숙은 "우리 딸이 뒤늦게 마흔에 결혼했다"라고 밝혔다. 대학생인 손자가 있다는 정영숙은 "새롭다. 손녀라 (손자와 달리) 노는 게 전혀 다르니까"라고 했다.
정영숙은 손녀에게 관심을 받기 위해 노력했지만, 쉽지 않았다. 정영숙은 "어릴 때 제가 돌봤으면 나았겠지만, 그런 시간을 못 가졌다"라고 밝혔다. 이에 현영은 "할머니가 너무 우아해서 그렇다. 유치원 원장님 느낌이 난다. 그리고 소꿉놀이를 하고 있으면 거기에 동참해야 하는데, 다른 걸 주니까"라고 말했다.
정영숙은 딸이 나간 후 손녀와 또 놀아주려 했지만, 소통이 잘되지 않았다. 손녀는 아기 상어를 말하려 했지만, '안치 상어'로 알아 듣기도. 정영숙은 "할머니랑 노는 게 재밌어, 엄마랑 노는 게 재밌어?"라고 물었고, 손녀는 "엄마"라고 답하며 바로 엄마에게 갔다. 그래도 정영숙은 포기하지 않았다. 이를 보던 현영은 "아이는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친해지는 것 같다"라고 했고, 이성미는 "딸과도 시간을 못 보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정영숙은 "우리 아들도 혼자 컸다고 한다. 다 뽀록이 나네"라며 민망해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TV조선 '퍼펙트 라이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영실 "母 혈관성 치매, 일 그만두고 돌보고 싶지만" 오열 ('엄지의 제왕')
- 올림픽 무대서 '아미' 인증한 이탈리아 체조선수... "자신을 사랑하세요"
- 서동주, 10년 만에 밝힌 진짜 이혼 이유 "난 현모양처 될 수 없는 사람"('혼자다')[종합]
- 백종원, "나도 큰 상처 받는다"...'연돈 볼카츠' 점주들 만나 속마음 털어놨다 [종합]
- "천벌 받을 사람들"…한석준, 호주 고아원 잔인한 학대·구타에 분노 (프리한19) [종합]
- 송지은 "♥박위, 쉼 없이 '예쁘다' 플러팅.. 부끄럽지만 좋아"('위라클')
- 래퍼 '치트키' 사망설 확산... "고층 건물 옥상서 촬영 중 실족사"
- 속옷 노출+망사...화사가 하면 다르다, '흠뻑쇼' 비주얼에 '깜짝'
- 안준모, 카잔 모델 아내와 뒤늦은 결혼식..."아내, 나 만나 고생" 눈물 (패밀리가 왔다)
- 에스파 카리나, 건강상 이유로 日 콘서트 불참 "의사 진단 하에 결정"[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