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지역 홍보 웹드라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 중구가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연애프로그램을 패러디해 지역 관광 명소 등을 소재로 웹드라마를 제작해 선보인다.
31일 중구에 따르면 '러브매치: 중구는 사랑을 원해!'라는 제목의 웹드라마를 제작했다.
중구 공식 유튜브 채널인 '중구테레비'를 통해 8월 1일부터 22일까지 4주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다.
김제선 구청장은 "웹드라마를 통해 중구가 가진 매력을 더욱 재미있고 흥미롭게 소개할 예정"이라며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중구의 매력을 알리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 조명휘 기자 = 대전 중구가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연애프로그램을 패러디해 지역 관광 명소 등을 소재로 웹드라마를 제작해 선보인다.
31일 중구에 따르면 ‘러브매치: 중구는 사랑을 원해!’라는 제목의 웹드라마를 제작했다. 중구에서 주최하는 소개팅 이벤트에 선정된 남녀가 총 3번의 데이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내용이다.
중구 공식 유튜브 채널인 '중구테레비’를 통해 8월 1일부터 22일까지 4주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다.
주인공들이 지역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뿌리공원과 오월드, 중촌근린공원과 테미오래, 태평전통시장 등을 찾는 모습이 드라마 곳곳에 등장하면서 자연스런 홍보효과가 기대된다.
김제선 구청장은 “웹드라마를 통해 중구가 가진 매력을 더욱 재미있고 흥미롭게 소개할 예정"이라며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중구의 매력을 알리겠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oemedi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