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판독이 지운 2루타를 선제 솔로홈런으로 바꾼 페라자, ‘얼굴에는 승리기원 V까지’ [한번에쓱]

강영조 2024. 7. 31. 2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의 복덩이 외국인타자 페라자의 얼굴에는 아이패치를 대신해 승리를 상징하는 쌍V자가 그려져 있다.

1회초 선두타자 페라자의 기세가 고영표를 앞도하며 투구수를 늘리며 끈질기게 괴롭힌다.

풀카운트에서 고영표의 8번째 볼을 힘껏 밀어친 페라자.

더할나위없이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는 페라자를 [한번에 쓱]에 담아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의 복덩이 외국인타자 페라자의 얼굴에는 아이패치를 대신해 승리를 상징하는 쌍V자가 그려져 있다. 4연승을 달리는 한화는 선발투수로 류현진을 내세웠고 KT는 류현진에 이어 투수 연봉2위를 차지한 고영표가 나섰다.

[포토]‘승리의 V, 얼굴에 그린 페라자’ 한화 1번타자 페라자가 31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4프로야구 KT위즈와 한화이글스의 경기 1회초 선두타자로 나와 고영표를 상대하고 있다. 아이패치대신 얼굴에 그린 V자가 인상적이다. 2024.07.31. 수원 | 강영조기자 kanjo@sportsseoul.com


1회초 선두타자 페라자의 기세가 고영표를 앞도하며 투구수를 늘리며 끈질기게 괴롭힌다.

풀카운트에서 고영표의 8번째 볼을 힘껏 밀어친 페라자. 타구는 좌측 펜스 폴대를 향하고 2루타를 확신하는 페라자.

[포토]‘파울이래!’ 김상수 한화 1번타자 페라자가 31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4프로야구 KT위즈와 한화이글스의 경기 1회초 선두타자로 나와 고영표를 상대로 좌측 펜스를 맞추는 타구를 날리고 2루에 안착하고 있다. 비디오판독을 통해 파울로 판명났다. 페라자는 타석에 다시 들어서 홈런을 터트렸다. 2024.07.31. 수원 | 강영조기자 kanjo@sportsseoul.com


김상수는 아니란다.


이어지는 비디오판독......파울로 판명나 타석으로 다시 돌아간 페라자. 아쉬움이 느껴지는 표정이었다.

이어지는 고영표의 9번째 볼.


위즈파크 우측 외야 관중석을 향하는 페라자의 선제 솔로홈런이 터졌다. 비디오판독으로 날아간 2루타를 홈런으로 되돌려주는 페자자의 힘찬 스윙이다.

더할나위없이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는 페라자를 [한번에 쓱]에 담아봤다.

[포토]‘오늘도 KT 잡자!!’선제 솔로포 페라자 한화 1번타자 페라자가 31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4프로야구 KT위즈와 한화이글스의 경기 1회초 선두타자로 나와 고영표를 상대로 선제 우월 솔로홈런을 터트린 후 홈인하고 있다.. 2024.07.31. 수원 | 강영조기자 kanjo@sportsseoul.com


[포토]‘1점이요!’선제 솔로포 페라자


[포토]‘고영표 상대로 내가 쐈으요’선제 솔로포 페라자


[포토]‘관중석 누군가를 찾으며’선제 솔로포 페라자


[포토]‘미소가 절로’ 페라자


[포토]‘아이패치 대신 V 그린’ 페라자


류현진을 내세우고 5연승에 도전하는 한화. 타자들의 방망이가 불을 뿜고 있다. 그런데 류현진도 위기는 잘관리가 되고 있지만 피안타와 실점이 많다. 끝날때 어떤 성적표를 받아들게 될지 궁금해지는 순간이다.

강영조기자 kanj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