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출산 앞둔 깜짝 이벤트…‘돌싱글즈’ 재혼 1호 커플 윤남기·이다은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 재혼 1호 커플 윤남기,이다은 부부가 첫째 딸 리은이와 함께 추억의 '프러포즈 장소'로 나들이에 나선다.
오는 1일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이하 '돌싱글즈 외전') 최종회에서는 '돌싱글즈2'를 통해 재혼 및 둘째 임신까지 발표한 '레전드 커플' 윤남기X이다은이 첫째 딸 리은, 뱃속 아들 리기와 함께 추억의 장소를 찾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 재혼 1호 커플 윤남기,이다은 부부가 첫째 딸 리은이와 함께 추억의 ‘프러포즈 장소’로 나들이에 나선다.
오는 1일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이하 ‘돌싱글즈 외전’) 최종회에서는 ‘돌싱글즈2’를 통해 재혼 및 둘째 임신까지 발표한 ‘레전드 커플’ 윤남기X이다은이 첫째 딸 리은, 뱃속 아들 리기와 함께 추억의 장소를 찾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윤남기는 이다은, 리은이와 함께 나들이를 떠나며 모처럼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한다. 윤남기는 “다은이와 추억을 쌓은 대부분의 장소를 리은이와 함께 왔었는데, 2년 전 다은이에게 ‘프러포즈’를 했던 장소에는 못 가 봐서, 리은이와 꼭 한번 와 보고 싶었다”며 남양주의 한 레스토랑으로 향한다.
이후, 윤남기X이다은은 2년 전 프러포즈를 복기하며 추억 여행에 빠져든다.
이다은은 “‘돌싱글즈2’의 동거 촬영 당시, ‘아들을 낳고 싶다’고 말했었는데, 실제로 꿈이 현실이 되니까 너무 신기하다”며 행복해 한다.
그런 뒤, 리은이에게 “여기서 아빠가 엄마에게 결혼하자 했어~”라고 다정히 설명한다. 하지만 리은이는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왜요?”라는 반전 반응을 드러내 두 사람을 빵 터지게 만든다.
2년 전 프러포즈 당시처럼, 둘째 출산을 앞둔 이다은을 위해 또 한번의 감동 이벤트를 기획했던 것. 과연 윤남기와 리은이가 공들여 선보인 이벤트가 무엇일지, 이에 대한 이다은의 반응은 어떠할지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최종회에서는 제롬X베니타 커플의 ‘연애 1주년’ 기념 한국 여행 마지막 이야기, 지미X희진의 임신 발표 및 재혼 준비 과정도 공개된다.
MBN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 최종회는 8월 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뒤늦은 언론 플레이”...양재웅 원장 사과에도 유족 분노·비판 여론ing [MK★이슈] - MK스포츠
- “근거 없는 억측”…‘용준형과 결혼’ 현아, 이번엔 혼전임신설(종합)[MK★이슈] - MK스포츠
- 홍진영, 이미 미모 레전드인데..“단발로 자를까요? 말까요?” [똑똑SNS] - MK스포츠
- 제시카, 이탈리아에 뜬 백조! 우아한 미모 자랑한 탱크탑-롱스커트룩 - MK스포츠
- ‘뜨거운 눈물’ 무서운 대학생 이준환, 세계랭킹 1위 벨기에 선수 꺾고 동메달 가져왔다…허미
- 상암벌에 뜬 토트넘 처피 코크럴 [MK포토] - MK스포츠
- 도슨 ‘아이고, 늦었어’ [MK포토] - MK스포츠
- 도슨 살려 [MK포토] - MK스포츠
- 송성문 ‘찬스 만들었어’ [MK포토] - MK스포츠
- 도슨 ‘안타 세리머니’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