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절친 강민경에게 명품 선물 받았다...19살차 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그룹 다비치 강민경에게 명품을 선물 받았다.
31일 고현정은 자신의 개인채널에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강민경을 태그했다.
지난달 25일 고현정은 강민경 앞에서 "현정아 너 언니 맞냐 바로 어제 같은데...고마운 민경"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 고현정이 개인 채널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강민경의 영향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고현정이 그룹 다비치 강민경에게 명품을 선물 받았다.
31일 고현정은 자신의 개인채널에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강민경을 태그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민경이 고현정에게 선물한 명품이 담겼다.
지난달 25일 고현정은 강민경 앞에서 “현정아 너 언니 맞냐 바로 어제 같은데...고마운 민경”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 고현정이 개인 채널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강민경의 영향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채널 ‘요정채널’에 출연해 “우리의 스승 5월을 맞아서 스승의 날을 맞이해서 강민경 씨 만나서 채널 미래에 대해 얘기하려 한다”고 밝힌 바 있다.
강민경도 ‘요정채널’에 출연해 이와 관련해 이야기했다. “현정 언니 너무 좋아하잖아”고 솔직하게 털어 놓기도 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
- 이수만, 故김민기 유족에 조문객 식사비로 5000만원 전달…유족, 고인 뜻따라 돌려줘
- 박수홍♥ 김다예 거대산모 근황 “아기는 1.5kg인데 나는 25kg 늘어 만삭 느낌”(행복해다홍)
- 결혼 12년차 백지영 ♥정석원 금실 비결 “출장·해외투어로 가끔 떨어져 지내서”(한차로가)
- 개회식만 ‘화려’, 소매치기 등 숱한 논란 속 파리 올림픽…선수촌도 ‘불만’ 폭발 [파리2024]
- 서예지 가스라이팅 논란 후 복귀 시동...SNS로 간보기
- 59점을 어떻게 이겨요, 한국이 너무 강했다!…압도적인 남자양궁, 단체전 3연패 달성![SS파리in]
- 류승수, 붕어빵 딸 생방송에서 공개…“끼 많은 딸 엄마 닮아 부끄러움 많아”(‘파워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