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앵커가 전하는 7월 31일 MBN 뉴스7 주요뉴스

2024. 7. 31. 19: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전국 본격 무더위…온열 질환자 속출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에 본격적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온열 질환자가 속출하는 한편, 가축과 양식장 물고기 집단 폐사가 시작됐습니다.

▶ 윤 대통령-한동훈 비공개 90분 회동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어제 비공개로 90분간 회동을 했습니다. 윤 대통령은 당직 개편은 당 대표가 알아서 잘 해달라고 당부했고 한 대표는 대통령 걱정없게 하겠다고 답했습니다.

▶ 권순일 전 대법관 소환…검찰 수사 속도 '대장동 50억 클럽' 의혹을 받는 권순일 전 대법관이 피의자 신분으로 검찰에 소환돼 조사를 받았습니다. 최근 50억 클럽의 다른 멤버도 조사를 받았는데, 검찰이 관련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 신유빈-임종훈 동메달…'어펜저스' 출동 파리올림픽 탁구 혼합복식에서 신유빈-임종훈 조가 홍콩을 꺾고 동메달을 땄습니다. 오늘밤에는 오상욱 구본길 등 남자 펜싱 사브르팀이 단체전 3연패에 도전합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