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연하♥' 한예슬 "시母가 반찬 다 보내줘"…신혼 일상 공개 ('한예슬i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31일 한예슬의 채널 '한예슬 is'에는 '요즘 어떻게 지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잘 정리된 반찬통들을 보여주며, 한예슬은 "남편이 이렇게 다 소분해서 (반찬들을) 넣어놨다. 먹을 거랑 빨래는 남편이, 설거지와 청소는 내 담당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한예슬이 신혼 일상을 공개했다.
31일 한예슬의 채널 '한예슬 is'에는 '요즘 어떻게 지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한예슬은 "저의 식단 관리를 궁금해할 것 같다"라며 냉장고를 열었다. 잘 정리된 반찬통들을 보여주며, 한예슬은 "남편이 이렇게 다 소분해서 (반찬들을) 넣어놨다. 먹을 거랑 빨래는 남편이, 설거지와 청소는 내 담당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침으로 그릭 요거트를 먹곤 한다며 "또 디저트를 먹고 싶을 때 그릭 요거트에 꿀을 넣어서 아이스크림같이 먹는다. 간단한 아침식사로 너무 건강하고 맛있고 속 편하다"라고 말했다.
한예슬은 "저희가 음식을 시켜먹는 게 마음 아프셨는지 남편 어머님이 항상 반찬이 떨어질 때쯤 반찬을 다 해서 보내주신다. 점심은 집밥 느낌으로 한식을 많이 먹고. 저녁에는 배달을 시켜먹는다"라고 말했다. 절대 안먹는 음식 라면, 떡볶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5월 연극배우 출신 연인 류성재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 부부가 됐다. 개인 유튜브 채널 '한예슬is'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아나운서, 자동차 전복 사고로 요절 후..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의혹..논란 일파만파
- 서동주, 경매 낙찰 새집이 폐가 “싸게 샀다..사실 눈물 살짝 나” (이…
- [올림픽] '우리 북한 아니오', 가족에 전할 말은 "없습니다" → 삭막…
- '7kg 찐' 손담비♥이규혁 침대 위 초밀착 "2번째 시험관 도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