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입사 19년' 트와이스 지효 "사실 SM 출신"…최초 고백 ('레벨업')[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SM 출신이라는 사실을 최초 공개했다.
31일 효연의 채널 '효연의 레벨업'에는 '(구)SM (현)JYP 지효'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지효는 "이거 완전 처음 얘기하는 거다. JYP에 들어가기 전 SM에 1년 있었다. 이거 말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최초 공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SM 출신이라는 사실을 최초 공개했다.
31일 효연의 채널 '효연의 레벨업'에는 '(구)SM (현)JYP 지효'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지효는 효연이 몸매 관리에 대해 묻자 "저는 식단을 안 한다. 연습생 때 다이어트를 심하게 많이 해서 식단을 하면 너무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래서 운동을 하는데 생각보다 먹는 양이 많지 않다. 안 되겠다 싶으면 1일 1식을 한다"라고 말했다.
지효는 최근 JYP 입사 19주년을 맞았다면서 "2005년에 입사했다. 사실 아기 때 선배님을 뵌 적이 있다"라며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했다. 지효는 "이거 완전 처음 얘기하는 거다. JYP에 들어가기 전 SM에 1년 있었다. 이거 말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최초 공개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때 선배님도 계셨고 소녀시대 선배님들 몇 분이 계셔서 저보고 귀엽다고 하셨다. 윤아 선배님이 CD와 제 얼굴을 비교해 보면서 귀엽다고 했던 장면이 너무 기억에 난다"라고 떠올렸다. 당시 지효는 8살이었다고.
효연은 "진짜 신기하다 몰랐다"라며 깜짝 놀랐고 지효는 "저를 캐스팅하셨던 분이 SM에 계시다가 JYP로 가셔서 같이 JYP로 가게 됐다"라며 JYP로 가게 된 이유도 설명했다.
효연은 "만약 계속 있었다면 소녀시대 했겠네. 소녀시대 멤버 중 2005년 이후 들어온 멤버도 있고 그 경력이면 가능했을 수도 있다. 내가 알았으면 가지 말라고 잡았을 텐데"라며 미소지었다. 또 "너무 신기하다. 만약 안 갔다면 우리 멤버가 됐을 라인이다. 소녀시대였을 뻔했다. 지금 트와이스도 너무 좋지만 안가도 너무 좋지 않았을까. 아까운 인재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2015년 데뷔했으며 '우아하게', 'TT',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치어 업(CHEER UP)',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아나운서, 자동차 전복 사고로 요절 후..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의혹..논란 일파만파
- 서동주, 경매 낙찰 새집이 폐가 “싸게 샀다..사실 눈물 살짝 나” (이…
- [올림픽] '우리 북한 아니오', 가족에 전할 말은 "없습니다" → 삭막…
- '7kg 찐' 손담비♥이규혁 침대 위 초밀착 "2번째 시험관 도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